닫기

일반뉴스

배너

바이렉스, 중국 Dzoptics와 공식 대리점 계약 체결…국내 비전 시장 공략

URL복사

 

국내 비전 솔루션 전문기업 바이렉스가 중국의 광학 기술 선도기업 Dzoptics와 공식 대리점 계약을 체결하며 국내 산업용 렌즈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이번 협력을 통해 바이렉스는 고성능 머신비전 시스템을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전략이다.

 

Dzoptics는 2013년에 설립된 이래로 산업용 광학 렌즈 개발에 매진해 온 기업으로, 특히 고해상도 대응이 가능한 C-마운트 렌즈와 Large format 렌즈, 그리고 일정한 이미지를 유지하는 텔레센트릭 렌즈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Dzoptics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Large format 렌즈는 최대 90mm의 이미지 서클까지 대응 가능하며, 이를 통해 고성능 머신 비전 시스템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

 

중국산 제품임에도 비교적 높은 성능을 자랑하는 Dzoptics의 렌즈는 중고가형 시장을 겨냥한 제품으로, 경제성과 성능을 동시에 중시하는 고객들에게 특히 매력적인 선택이 될 전망이다. Dzoptics 렌즈는 고가의 경쟁 제품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되며, 품질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바이렉스는 이번 계약을 통해 자사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고객 맞춤형 비전 솔루션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바이렉스 관계자는 “Dzoptics와의 협력으로 더욱 혁신적이고 효율적인 머신 비전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국내 고객들이 고성능 비전 시스템을 보다 경제적으로 도입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헬로티 임근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