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로(FARO Technologies)는 차세대 FARO Focus 3D 레이저 스캐너 포트폴리오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Focus 제품 라인은 완벽한 3D 레이저 스캐닝 솔루션을 제공하여 데이터 캡처부터 인사이트까지 보다 효율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최근 라인업에 추가된 'Focus Premium Max'는 포트폴리오의 스캔 범위를 400미터까지 확장하여 사용자가 넓은 실외 환경에서도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파로는 전체 포커스 포트폴리오를 간소화하여 모든 사용자가 각 모델에 포함된 플래시 기술 기반의 하이브리드 리얼리티 캡처 솔루션을 통해 스캔 시간을 최대 50%까지 단축할 수 있도록 했다.
플래시 기술은 지상 레이저 스캐너의 정확성과 파노라마 카메라의 속도를 결합한 최초의 워크플로다.
파로의 사장 겸 CEO인 Peter J. Lau는 "소중한 고객 피드백에 귀를 기울여 캡처에서 인사이트까지 전체 워크플로우에 몇 가지 중요한 변화를 주었다. 이제 더 넓은 범위의 기능과 더 빠른 데이터 수집 시간을 필요로 하는 고객들은 데이터 캡처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며 “이 새로워진 라인업은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이 정확한 데이터와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솔루션을 보다 유연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레이저 스캐닝의 최전선에 있는 Focus 라인업을 유지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파로는 프리미엄 및 코어 레이저 스캐너를 포함한 기존 Focus 포트폴리오의 스캔 범위를 확장했다. 이 포트폴리오는 건설, 지리 공간, 엔지니어링 및 공공 안전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3D 현실 캡처 솔루션을 제공하며 직관적인 하드웨어-소프트웨어 패키지로 워크플로 효율성을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모든 Focus 스캐너에 포함된 FARO Stream 앱은 사전 등록된 스캔에 대한 실시간 피드백을 제공하여 현장 효율성을 개선한다. 종합적인 분석, 저장 및 협업을 위해 데이터를 선택적으로 FARO Sphere XG에 업로드할 수 있다.
헬로티 김진희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