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은성에어케어, 평택으로 본사 확장 이전…‘제2의 도약’ 발판

URL복사

 

공기순환기 전문기업 은성에어케어(대표 최광운)가 주력 사업인 공기순환기 필터 사업의 다각화와 사세 확장을 위해 사무실 및 필터 제조 공장을 확장 이전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이전으로 평택시 서탄면에 새롭게 자리 잡은 은성에어케어는 뛰어난 접근성을 갖춘 단독 건물에서 사무실과 제조 공장을 통합 운영할 계획이다.

 

은성에어케어는 이번 이전을 통해 최신 자동화 설비를 도입하여 필터 제조 공정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생산성을 크게 향상시킬 예정이다. 이를 통해 다양한 고객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더욱 폭넓은 상품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다. 새로운 공장은 고품질 필터 생산에 중점을 두고 있어, 업계 내에서 더욱 경쟁력 있는 입지를 다질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전된 사무실 및 공장은 직원들의 쾌적한 근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넓은 휴게 공간과 최신 IT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이를 통해 직원들의 창의성과 생산성을 극대화하며,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관리와 직무 관련 교육 기회를 확대할 예정이다.

 

최광운 은성에어케어 대표는 “이번 사무실과 공장 이전은 단순한 공간 이동이 아닌,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제2의 도약을 위한 기틀을 마련하는 과정”이라며, “완벽한 품질의 제품과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은성에어케어는 이번 이전과 함께 에어케어 통합 관리 서비스를 준비 중이다. 이 서비스는 가정은 물론 학교, 병원, 관공서 및 대형건물까지 포함한 공기순환기 관련 서비스를 세밀하게 관리하여 고객에게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으로, 업계의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헬로티 임근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