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스노우플레이크, 여행 산업 특화 AI 데이터 클라우드 출시

URL복사

 

스노우플레이크(Snowflake)가 여행 산업에 특화된 AI 데이터 클라우드를 선보였다.

 

이를 통해 스노우플레이크는 자사 AI 데이터 플랫폼에 AI 및 여행 산업에 특화된 솔루션을 통합해 최고 수준의 데이터 인사이트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스노우플레이크는 항공사, 호텔, 크루즈, 여행 플랫폼 업체 등이 데이터와 AI를 활용해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업계가 더욱 높은 수준의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스노우플레이크는 AI 및 머신러닝(ML)을 쉽게 개발할 수 있는 통합 플랫폼을 제공해 데이터 기반으로 비즈니스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업체 내부에서 준수해야 할 보안 및 내부 규정을 설정할 수 있어 안전하며 조직 내 누구든지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는 ‘데이터 민주화’를 지원해 협업하고 확장해 나갈 수 있다.

 

여행 산업을 위한 AI 데이터 클라우드는 수시로 변하는 가격 및 지속가능성 지표 추적, 개발자 효율성, 평판 관리, 퍼포먼스 광고 등 주요 산업 동향과 활용사례 등의 데이터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관련 기업들이 운영을 간소화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하도록 한다.

 

휘트니 호손 스노우플레이크 여행 산업 글로벌 총괄은 “여행 산업은 AI와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가 기업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핵심 요소로 떠오르고 있다”며 “스노우플레이크의 AI 데이터 클라우드는 변화하는 고객 눈높이에 맞추는 것은 물론, 빠르게 변하고 경쟁이 치열한 업계에서 높은 수준의 혁신을 추진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라훌 토드카 트립어드바이저 데이터 및 AI 총괄은 “스노우플레이크는 기업 분석, 마케팅, 고객 인사이트를 통합해 AI 전략의 데이터 기반을 제공한다”며 “스노우플레이크의 강화된 보안 기능으로 데이터를 공유하며 기업 간 협업도 혁신적으로 이뤄지고 있다. 덕분에 운영을 간소화할 뿐 아니라 성장과 파트너십에서도 새로운 기회를 열 수 있었다”고 전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