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이노그리드, ‘클라우디버스 메이트’ 협약 체결

URL복사

 

이노그리드가 클라우드 솔루션과 서비스 관련으로 16개 협력사와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에 이노그리드는 증가하는 클라우드 전환 수요에 전국 단위 협력사와 관계를 강화하고 파트너 정책을 개편하면서, 협력사와의 관계를 ‘클라우디버스 메이트’라 명명했다.

 

클라우디버스 메이트는 클라우드 솔루션 기술 인력과 영업 인력을 갖춘 ‘전문 파트너’, 클라우드 솔루션 이해도가 높은 영업 인력을 보유한 ‘일반 파트너’, 연구·개발 인력으로 구성된 ‘R&D 파트너’, 자체 솔루션 혹은 솔루션 개발 능력을 지닌 ‘솔루션 파트너’, 구축·유지보수 등 SI작업이 가능한 ‘수행 파트너’로 나누어 운영한다.

 

이노그리드는 이번 협약으로 전국에 사업 협력체계를 강화함으로써 신규 고객을 발굴하고 고객 요구사항에 신속하게 대응한다. 이노그리드 관계자는 “최근 서버 가상화 및 클라우드 네이티브 부문에서 외산 솔루션을 대체할 국산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노그리드의 솔루션과 서비스 공급을 다양한 산업에 확대해 높은 매출 신장을 이룰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명진 이노그리드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으로 자사 클라우드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전국적으로 확산하는 발판을 마련했다”며 “협력사와 긴밀하게 협력해 각 기업이 동반 성장하는 동시에 국내 클라우드 시장을 이끌겠다”고 밝혔다.

 

헬로티 구서경 기자 |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