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몰로코 “ML 고도화로 비즈니스 전략 고객경험 강화한다“

URL복사

 

AI 시대의 비즈니스 혁신과 광고 마케팅 분야에서의 머신러닝 중요성 강조

 

몰로코가 지난 10일 삼성동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MOLOCON SEOUL 2024: AI FOR ALL’을 성료했다. 몰로코는 이번 행사를 통해 AI 시대에 머신러닝을 활용한 비즈니스의 성장 전략 및 국내외 선도 기업의 혁신 사례를 공유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몰로코 안익진 대표 및 제이 트리니다드 아태지역 사업총괄, 안재균 한국 지사장 등 주요 임원들이 참가해 AI 시대의 비즈니스 혁신과 광고 마케팅 분야에서 머신러닝의 중요성에 대한 강연과 토크 세션을 진행했다. 

 

또한, 요기요, 오늘의 집, 발란 등 다양한 산업에 종사하는 선도 기업들이 세션 연사로 참여해 플랫폼 입점 기업부터 대기업에 이르는 다양한 브랜드와 마케터에게 성공적인 비즈니스 전략 수립과 최상의 고객 구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각 사의 AI 활용 사례를 공유했다. 행사 마지막 순서로는 업계 리더들이 한 자리에 모여 AI 시대의 주요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토론할 수 있는 교류의 장이 열렸다.

 

행사 현장에는 퍼포먼스 마케터, 커머스 플랫폼 입점 브랜드 등을 위한 몰로코 애즈, 몰로코 커머스 미디어, 몰로코 스트리밍 수익화 등 몰로코의 주요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비즈니스 목표에 맞는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는 부스를 운영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몰로코의 브랜드와 솔루션을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는 체험존도 마련하여 참가자의 재미를 더했다.

 

몰로코 안익진 대표는 “몰로코는 지난 10년간 혁신적인 기술을 개발하고 고객의 성공을 지원하며 머신러닝을 통해 모든 산업과 규모의 비즈니스가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해 왔다”며, “이번 행사의 슬로건을 ‘AI FOR ALL’로 설정한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AI 기술이 필요한 모든 기업에 중요한 인사이트와 레퍼런스를 공유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는 커머스, F&B, 금융, 게임 등 다양한 산업군에 있는 기업과 브랜드의 마케팅 담당자 및 대행사 등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헬로티 서재창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