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교육/세미나

배너

슈나이더 일렉트릭, 모터 관리 특화한 테시스 주목한다

URL복사

 

9월 12일(목)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진행돼

 

슈나이더 일렉트릭이 오는 9월 12일(목) 두비즈를 통해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100년의 기술 혁신 디지털 모터 관리 시스템, 테시스(TeSys) 라인업'이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한다. 이번 웨비나는 슈나이더 일렉트릭 오정훈 매니저가 발표자로 참여한다. 

 

모터는 생산 공정의 핵심적인 구성 요소다. 다양한 기계와 장비에 동력을 제공하고, 생산성 향상, 품질 보증, 에너지 효율 증대 등 여러 측면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따라서 모터의 노후화, 과부하로 인한 불량 및 기타 복합적인 이유로 발생된 다운타임은 전 생산 라인에 영향을 끼칠 수 있으며, 전체 생산 공정의 성과와 효율성을 좌우하기에 모터의 사전 관리 및 유지 보수가 중요하다. 

 

올해로 100주년을 맞은 디지털 모터 관리 시스템 '테시스' 라인업은 세계 최초로 바 마운트 전자 접촉기를 개발하며 시작됐으며, 뛰어난 기술 신뢰성과 혁신으로 세계에서 가장 높은 판매를 기록하고 있다. 현재는 다양한 규모의 현장에 적용 가능한 '테시스 아일랜드', '테시스 기가' 등의 라인업을 제공하고 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이번 웨비나를 통해 테시스 라인업에 대한 소개와 더불어 전기적 문제로부터 모터를 보호하고, 여러 제어 및 관리 기능을 제공해 공정 운영 생산성 및 신뢰성을 확보할 수 있는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웨비나는 9월 12일(목)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진행되며, 두비즈(https://manufacturingtv.co.kr/Event/224)에 접속해 사전등록 할 수 있다. 

 

헬로티 서재창 기자 |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