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아임웹, 판매자 위한 ‘주문 관리 시스템’ 개발

URL복사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에게 편리한 추가 결제 환경 구축

 

브랜드 빌더 ‘아임웹’(대표 이수모)이 브랜드 오너가 자사몰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CS 문의 및 주문 처리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새로운 주문 관리 시스템을 개발해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아임웹은 누구나 쉽게 브랜드 자사몰을 구축하고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다. 노코드 방식으로 원하는 디자인의 사이트를 구현할 수 있으며 결제 시스템부터 주문 관리, 다양한 부가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주문 관리 영역은 다양한 고객 요청 및 문의가 발생하는 만큼 관리가 복잡하고 고객 경험에도 직접적인 영향을 미쳐 세심한 운영이 필요하다. 아임웹은 복잡한 주문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새로운 주문 관리 시스템을 제공해 브랜드 오너의 운영 부담을 줄이고 고객 서비스의 질은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새 주문 관리 시스템의 가장 큰 특징은 브랜드 오너 입장에서 주문 관리의 유연성과 효율성을 높인 점이다. 플랫폼이나 오픈마켓에서는 고객의 주문 수정 요청이 들어오면 주문을 취소하고 고객에게 재주문을 요청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다. 아임웹은 판매자가 직접 품목, 수량, 옵션을 변경하고 부분 취소, 부분 배송 등 주문을 유연하게 수정할 수 있도록 개발해 고객의 CS 처리 단계를 간소화했다. 더불어 주문, 취소, 반품, 교환 건을 한 화면에서 원하는 조건대로 보고 관리할 수 있게 만들어 업무 효율성을 높였다.

 

또 추가 결제 환경도 새롭게 구축했다. 기존 자사몰 시스템에서는 주문 추가 및 변경으로 비용이 발생할 경우 판매자가 개인결제창을 생성하거나 구매자에게 개별적으로 무통장 입금을 요청하는 게 일반적이다. 아임웹은 구매 고객의 마이페이지를 통해 추가 결제를 즉시 요청할 수 있게 만들었고 구매자 역시 원하는 방법으로 결제를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아임웹 이수모 대표는 “브랜드 오너가 주문을 쉽게 관리하고 다양한 CS 문의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이전에 없던 새로운 주문 관리 시스템을 선보였다”며 “결과적으로 주문 처리에 드는 시간을 줄여 브랜드의 본질인 제품에 더욱 집중하고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헬로티 김재황 기자 |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