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앤시스, AI 기반 멀티피직스 시뮬레이션 솔루션 공개

URL복사

 

앤시스코리아가 산업과 엔지니어링 전반에 걸친 디지털 혁신을 위한 AI 기반 멀티피직스 시뮬레이션 솔루션 ‘앤시스 2024 R2’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앤시스 2024 R2는 오늘날 등장하고 있는 복잡한 제품들에 대해 제품 설계의 경계를 넘나들며 고객들이 다차원적인 인사이트를 얻도록 돕는 멀티피직스(Multi-Physics, 열역학, 소음, 공기 흐름 등 다중 물리 현상 분석) 시뮬레이션 솔루션이다.

 

해석시간을 단축하고 해석 처리 용량을 확장하며 디지털 혁신을 지원하고 하드웨어 유연성을 제공하는 등 기존 버전보다 한층 쉽고 강력해졌다. 또 보다 향상된 워크플로우 연동성을 통해 사용자들은 협업 효율과 생산성을 다방면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고 앤시스는 설명했다.

 

셰인 엠스윌러 앤시스 제품 총괄 수석 부사장은 “앤시스 2024 R2는 앤시스의 시뮬레이션 포트폴리오를 그 어느 때보다 더 깊고 넓고 스마트하게 함과 동시에 연결성을 강화하는 솔루션이 될 것”이라며 “고객들은 앤시스 R2를 통해 시스템 시뮬레이션에서 디지털 트윈에 이르기까지 보다 넓은 범주에서 광범위한 지원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말번 파날리티칼의 시뮬레이션 기술 전문가인 존 파월 박사는 “우리는 앤시스 엔터프라이즈 툴을 오랫동안 사용해 왔으며 앤시스 디스커버리 설계 툴과 같은 솔루션이 제공하는 예측 정확도, 속도, 유연성에 크게 의존하고 있다”며 “이러한 워크플로를 하나의 엔지니어링 부서에서 시작해 다른 부서로 원활하게 전달할 수 있어 많은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다”고 밝혔다.

 

앤시스 2024 R2는 멀티피직스 워크플로를 간소화해 여러 도메인에서 서로 다른 다양한 소프트웨어 기술을 연결하는 복잡한 과정을 간편하게 만든다. 이번 업데이트는 사용자가 복잡한 반도체 칩부터 전기차 파워트레인에 이르기까지 제품 수명 주기 전반에 걸쳐 비용과 성능을 종합적으로 평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