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요꼬가와, BaxEnergy 인수로 재생 에너지 관리 솔루션 강화

URL복사

 

요꼬가와전기는 재생 에너지 관리 솔루션(REMS)의 선도적인 공급업체인 BaxEnergy를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인수를 통해 요꼬가와는 유럽 전역의 주요 전력 회사에서 이미 채택한 검증된 솔루션을 제공받게 된다. 요꼬가와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구현 및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하며 이를 글로벌 에너지 자산 소유자에게 확대 적용할 계획이다.

 

재생 가능한 발전 시설을 운영하는 전력 회사들은 각 자산의 출력을 극대화하고 유지 관리를 효율적으로 수행하여 운영의 수익성을 확보해야 하는 과제에 직면해 있다.

 

BaxEnergy는 2010년에 설립된 회사로, 핵심 IT 및 비즈니스 시스템을 수정할 필요 없이 유연하고 확장 가능한 REMS를 제공한다. 이 솔루션은 다양한 재생 가능 발전 시설의 관리를 통합할 수 있는 고유한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다양한 제조업체의 터빈, 인버터 및 기타 발전 장비의 데이터를 분석하여 발전 효율을 향상시킬 수 있다.

 

BaxEnergy 솔루션은 플랜트 가용성을 최대 10% 향상시키는 능력을 입증했으며, 클라우드 환경에서 데이터 관리를 통합함으로써 고객은 스마트폰, 태블릿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장치에서 맞춤형 KPI 및 알람 정보를 볼 수 있다. 이를 통해 고객은 수익과 용량 활용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신속한 의사결정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BaxEnergy의 CEO인 Simone Massaro는 “우리는 이제 요꼬가와 가족의 일원이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이 관계를 통해 우리는 데이터 인프라와 애플리케이션 생태계를 통해 제공되는 지능형 데이터 엔지니어링 및 재생 에너지 관리 전문 지식을 전 세계적으로 확장하고 전력 생산자와 프로세스 산업 사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요꼬가와의 수석 부사장이자 에너지 및 지속 가능성 사업 본부장인 Koji Nakaoka는 “요꼬가와는 점점 더 다양해지는 에너지 공급망 전반에 걸쳐 안전하고 최적의 운영을 지원함으로써 탄력적이고 지속 가능한 사회 실현에 기여한다. 우리는 BaxEnergy의 고유한 강점을 활용하여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고 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번 인수는 요꼬가와가 재생 에너지 관리 분야에서의 역량을 강화하고 글로벌 에너지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는 중요한 발판이 될 것으로 보인다.

 

헬로티 임근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