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투테크, 미국 법인 TOOTECH USA INC 본격 가동

URL복사

혁신적인 레이저 라벨 프린터 및 라벨 개발로 주목받는 투테크가 미국 조지아주 카터스빌에 미국 법인 TOOTECH USA INC를 설립하고 본격 가동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설립된 후, 올해 4월부터 본격적으로 가동을 시작한 TOOTECH USA INC는 미국 시장에서 투테크의 기술력을 선보이기 위한 중요한 거점이 될 전망이다.

 

투테크는 미국 현지에서도 한국과 동일하게 라벨 인쇄장비를 설치하여 생산을 시작하며, 레이저 라벨 프린터 및 라벨 판매를 주력으로 할 예정이다.

 

조지아주는 다수의 한국 기업이 진출해 있는 지역으로, 투테크는 이 지역을 기반으로 한국 기업뿐만 아니라 미국 기업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마케팅 및 영업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투테크는 전 세계 최초로 레이저 라벨 프린터와 레이저 라벨을 개발한 기업으로, 기존의 잉크젯 방식이 필요로 하는 지속적인 소모품 사용을 없애고 제품에 직접 마킹할 수 있는 레이저 기반의 기술을 통해 환경 친화적인 이점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투테크는 레이저 엔진을 개발 및 시장에 론칭하며 마킹 분야에서도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특히, 투테크는 레이저 오토 라벨 개발과 자동화 라인을 위한 핀 오프 기능이 포함된 레이저 라벨 프린터를 출시하여 기업들이 제조 공정의 효율성을 높이고, 동시에 환경 보호에도 기여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투테크 관계자는 “미국 법인의 설립과 본격 가동을 통해 북미 시장에서 투테크의 기술력을 널리 알리고, 더 많은 기업들에게 혁신적인 라벨 프린팅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헬로티 임근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