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티맥스소프트, 통합 인터페이스 관리 솔루션 ‘AnyEIMS’ 출시

URL복사

 

티맥스소프트가 꾸준히 증가하는 통합 연계 솔루션 수요 공략을 확대하기 위해 일원화된 인터페이스 자원 관리를 실현하는 솔루션을 선보였다.

 

티맥스소프트는 다양한 인터페이스 자원을 효율적이고 편리하게 관리해 주는 ‘AnyEIMS’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AnyEIMS(Enterprise Interface Management System)는 기업 전체 시스템 내 인터페이스와 메시지 레이아웃을 통합 관리해 주는 솔루션이다. 다양한 연계 시스템 간 인터페이스 유형과 대외 기관에서 주고받는 여러 전문(데이터)의 관리를 일원화해 표준화된 자원 관리를 실현한다. 기존 인터페이스 솔루션, 프레임워크 제품과 ‘연결 설정’만 하면 다양한 인터페이스 자원을 효율적이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게 한다.

 

무엇보다 고객 비즈니스 목적에 맞게 업무 체계를 손쉽게 등록·적용할 수 있는 확장성을 제공해 개발 생산성을 높여준다. 인터페이스와 전문의 개발, 수정, 배포 등 업무 중복을 없애줘 개발 기간을 단축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티맥스소프트는 설명했다.

 

티맥스소프트는 공공, 금융 외 제조, 통신, 의료 등 산업 중심으로 급격히 늘어난 실시간 데이터 연동·송수신 수요와 더불어 필요성이 대두되는 연계·통합 솔루션 비즈니스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티맥스소프트의 ▲통합 인터페이스(FEP·EAI·MCI) 솔루션 ‘애니링크(AnyLink)’ ▲API 통합 관리 솔루션 ‘애니API(AnyAPI)’ ▲통합 인터페이스 관리 솔루션 ‘AnyEIMS’를 통해 대형 공공 정보화 사업, 디지털플랫폼정부(DPG) 핵심 연계 사업, 금융권 차세대 시스템 구축 사업 등을 집중적으로 공략할 예정이다.

 

각 솔루션이 제공하는 편의성과 밀착 기술지원, 클라우드에 최적화된 아키텍처, 편리한 개발 환경 등의 차별적 강점을 앞세워 성공 레퍼런스를 지속 확보한다는 전략이다. 다양한 파트너와도 적극 협업해 시장에서 고객 네트워크를 확장할 계획이다.

 

한편 AnyEIMS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된다. 6월 12일까지 통합 인터페이스 솔루션 AnyLink를 사용 중인 고객이 이번 신제품 상담을 받으면 디저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형배 티맥스소프트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인터페이스 프레임워크 업무의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이는 데 필수적인 통합 관리 솔루션으로, 시스템 연계 사업 경쟁력을 더욱 끌어 올릴 것으로 기대한다”며 “복잡한 시스템 환경에서 ‘상호 연결성’을 책임지는 미들웨어 사업으로 입증해 온 제품 및 기술력을 바탕으로 대형 사업 수주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