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배너

볼보트럭코리아, 패밀리데이 행사 개최

URL복사
[무료 웨비나] 미래의 자동차 조명을 재조명하다: Analog Devices의 혁신적인 솔루션 (5/29)

 

볼보트럭코리아(대표이사 박강석)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충청남도 세종에 위치한 다온 숲 힐링캠프에서 지난 5월 4일부터 5일까지 1박 2일 일정으로 패밀리데이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패밀리데이는 2001년부터 볼보트럭코리아가 고객과 꾸준히 소통하는 일환으로 개최하는 대표적인 고객 행사다. 지난 3년간 온라인으로 진행해 오던 것을 올해 오프라인으로 전환, 자연 속에서 다양한 활동을 함께 가미한 ‘캠핑’ 형식으로 꾸몄다. 

 

이번 패밀리데이는 볼보트럭을 소유한 전국의 고객 중 총 25가족(100명)을 초청해서 개최됐다. 볼보트럭코리아의 각 사업 본부장 등 볼보트럭의 가족 및 고객이 함께 참여하면서 더욱 친근한 분위기에서 서로 소통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어린이날을 비롯해 가정의 달을 기념하며 가족과 함께하는 캠프파이어, 가족에게 편지쓰기와 같은 프로그램을 꾸려 가족 모두가 함께하는 캠핑의 단란한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도왔다.

 

박강석 볼보트럭코리아 대표이사는 “고객과 함께하며 현장에서 소통하고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것이야말로 값진 시간”이라며 “이번 패밀리데이는 팬데믹 이후 오랜만에 마련한 자리인 만큼 고객과 함께 자리해 주신 가족들 모두 소중한 추억을 쌓았으면 하는 마음에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과 긴밀히 소통하며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든든한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역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헬로티 김재황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