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AW 2024] DEGSON, 편의성 높인 푸쉬인 'DIN Rail TB' 선보여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DEGSON은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4(Smart Factory+Automation World 2024, 이하 AW 2024)’에 참가해 DIN Rail TB, Terminal Blocks 등을 전시했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4은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는 3월 27일부터 29일까지 총 3일간 코엑스 전시장 전관에서 개최되며, 올해는 450여개 기업이 2000여 부스 규모로 참여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DEGSON은 DIN Rail TB 등을 소개했다. DIN Rail TB는 나사형, 푸쉬인, 스프링 케이지형으로 분류되며, 자유롭게 선택하고 결합할 수 있다. 특히 DS시리즈는 도구가 필요없는 푸쉬-인 연결로 작업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작업시 심한 진동 상황의 경우, 기존의 스크류를 조이는 방식으로는 한계가 있는데, 나사없는 스프링 타입은 손쉽게 와이어를 꽂을 수 있어 효율성이 높다. 버튼을 눌러 바로 뺄수도 있는 형태다. DEGSON 이 제품으로 지난해 광폭 인증을 받았고, 차후 한국 선박 업계로도 진출할 예정이다.

 

DEGSON은 전기, 전자 및 산업용 커넥터의 글로벌 솔루션 제공업체다. UL 및 VDE 인증 실험실을 통해 기술 경쟁력을 확보하고, 내구성 높은 제품 생산에 주력하고 있다. 특히 금형 가공, 자동 제조 및 고급 테스트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는 역량을 보유하고, 총 100개 국가 및 지역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한편, AW 2024은 국제공장자동화전(aimex), 스마트팩토리엑스포(Smart Factory Expo), 한국머신비전산업전(Korea Vision Show)으로 구성돼 있다.이번 전시회에서는 2024 산업 지능화 컨퍼런스, 2024 AI 자율제조혁신포럼, 머신비전 기술 세미나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통해 총 100여개 전문세션이 진행된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