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엔드레스하우저, 창립 70주년 기념하며 역대 최다 매출 기록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글로벌 산업자동화 분야의 선두주자인 엔드레스하우저가 창립 70주년을 맞아 지난해 견고한 성장세를 이어가며 역대 최고 매출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2022년 대비 매출이 11% 증가한 37억 유로(약 5조 3,800억 원)를 기록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

 

룩 슐트하이스 엔드레스하우저 최고재무책임자(CFO)는 “지난 연 초부터 이어진 기록적인 주문량이 이러한 성장의 주된 원동력이었다”고 언급했다. 그러나 슐트하이스 CFO는 개별 산업군과 지리적 위치에 따른 차이점을 지적하며, 특히 지난해 하반기 경제 활동의 둔화를 경험했다고 덧붙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엔드레스하우저는 2024년을 좋은 수준의 주문량으로 시작했다. 새로운 CEO인 피터 셀더스 박사는 “이 기세를 유지하여 올 한해도 기록적인 매출로 마무리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엔드레스하우저는 또한 지난해 창립 70주년을 기념해 스위스 바젤에서 열린 제1회 엔드레스하우저 글로벌 포럼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 포럼에는 전 세계에서 5,500명이 넘는 임직원과 800명이 넘는 고객들이 참석해 프로세스 산업의 지속 가능한 성장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를 나눴다.

 

한편, 엔드레스하우저는 4월 16일 스위스 라이나흐에서 열리는 연례 미디어 컨퍼런스에서 2023년 감사 재무 수치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발표는 엔드레스하우저가 앞으로도 산업자동화 분야에서의 리더십을 유지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갈 수 있을지에 대한 중요한 지표가 될 것으로 보인다.

 

헬로티 임근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