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옴디아, '한국 디스플레이 컨퍼런스'로 업계 최신 동향 소개

URL복사
[무료 웨비나] 미래의 자동차 조명을 재조명하다: Analog Devices의 혁신적인 솔루션 (5/29)

 

전 세계 디스플레이 산업 동향과 시장 전망을 확인할 수 있는 '한국 디스플레이 컨퍼런스'가 오는 13일부터 양일간 진행된다. 

 

Informa Tech의 기술 연구 및 자문 그룹인 Omdia(옴디아)의 주최와 LG Display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컨퍼런스는 디스플레이 업계 최고의 시장 분석 전문가들이 참여해 글로벌 산업 동향, 최신 트렌드, 그리고 새로운 기술 등에 대한 인사이트를 다수 선보일 예정이다. 

 

옴디아 수석 리서치 디렉터 데이비드 시에의 (David Hsieh) '2024년 디스플레이 10대 주제'에 대한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수석 분석가 리키 박(Ricky Park)의 '2024년 디스플레이 산업 전망' 등 다양한 발표 세션을 통해 세계 디스플레이 산업 동향을 보여줄 수 있는 최신 트렌드와 발전을 위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구체적으로 첫째 날에는 디스플레이 수요 공급 및 제조 기술 최신 동향, 투자 및 FAB 운영전략 전망, TV 서플라이 체인 분석 등을 발표한다. 

 

둘째 날에는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 중국의 자동차용 디스플레이 시장 동향, AR, VR, XR 애플리케이션용 입체 근안 디스플레이, 디스플레이 드라이브 IC 시장의 발전, 2024년 디스플레이 광학 필름 시장 및 기술에 대한 최신 정보 등 다양한 주제로 디스플레이 시장을 살펴볼 계획이다. 

 

옴디아의 김수연 이사는 "이번 컨퍼런스는 새로운 기술과 시장 현황 발표 등을 통해 유관 산업 관계자들이 통찰력과 최신 정보를 가장 빠르게 얻을 수 있는 기회"라고 밝혔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