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삼성전자, 美 매체서 ‘비스포크 제트 봇 콤보’ 호평

URL복사
[무료 웨비나] 미래의 자동차 조명을 재조명하다: Analog Devices의 혁신적인 솔루션 (5/29)

 

씨넷, BGR, 톰스 가이드 등 美 테크 매체에 ‘합격점’ 받아

“일반 로봇청소기 단점 극복한 제품”

 

삼성전자 로봇청소기 비스포크 제트 봇 콤보가 복수의 미국 테크 매체가 진행한 평가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비스포크 제트 봇 콤보는 지난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한 국제전자제품박람회(CES 2024)에서 처음 공개된 삼성전자의 로봇청소기다. 건습식 겸용 로봇청소기에 인공지능(AI) 기술을 이식한 설계가 특징으로, 출시를 앞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미국 IT 매체 씨넷(CNET)은 바닥 얼룩을 인식한 후 스팀으로 데운 물걸레로 청소하는 기능, 바닥과 카펫을 구분하는 등 바닥 재질에 따라 다른 청소 기능, 공간 인식 기반 진입 금지구역 설정 등 AI 기능을 호평했다. 이 매체는 “비스포크 제트 봇 콤보는 일반적인 로봇청소기가 가진 단점을 극복한 제품”이라고 평가했다.

 

또 다른 미국 IT 매체 BGR도 AI 사물 인식 기능, 흡입력, 회전력 등 비스포크 제트 봇 콤보의 성능에 합격점을 부여했다. 이어 소비자용 IT 매체 톰스 가이드(Tom’s Guide)는 이 제품에 대해 ‘CES 2024 최고의 로봇청소기’라고 언급하며, 씨넷과 같이 얼룩 인식 스팀 물걸레 기술을 주목했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