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TAS 2023] AI 기반 CCTV ‘사각지대·골든타임’ 확보에 나선 인텔리빅스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TAS 2023서 CCTV와 AI가 접목된 고도화 기술 선보여

 

인텔리빅스가 이달 16일부터 이틀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하는 ‘The AI Show 2023(TAS 2023)’에 참가해 ‘디지털 영상분석 솔루션’을 참관객에게 소개한다.

 

TAS 2023은 AI 전시회를 비롯해 컨퍼런스, 시상식 등이 함께 열리는 AI 축제다. 올해 첫 걸음을 떼는 TAS 2023에서는 화두인 생성형 AI 관련해 기술을 보유한 기업과 기업, 대학이 참가해 대중에게 AI 기술을 쉽게 알릴 예정이다.

 

인텔리빅스는 영상 분석 래퍼런스를 기반으로, 비전 AI(Vision AI) 기술을 산업에 제시하는 업체다. 고도화된 비전 AI 기술을 활용해 높은 정밀도가 확보된 지능형 영상분석 기술 및 서비스를 시장에 내놓고 있다.

 

인텔리빅스가 이번 전시회에 내놓을 솔루션은 CCTV 영상 자동 분석 솔루션이다. 분석으로 도출된 사전 정의 이벤트를 검출해, 빠른 검색 등 기능을 통해 관제 효율 향상이 가능하다. 인텔리빅스 관계자는 “CCTV 설치 사례는 늘고 있지만, 감시 인력 및 자원 부족으로 사고, 사건 징후 등 CCTV 본연의 목적이 달성되지 못하고 있다”며 “인텔리빅스 CCTV 솔루션은 위기 대응 능력을 발휘해 안전 사각지대 및 사고 골든타임 확보가 가능한 기술”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THE AI Show 2023은 조선미디어그룹이 설립한 AI 전문지 ‘더에이아이(THE AI)’와 스마트미디어그룹 ‘첨단’이 공동 주최하고, 디지틀조선일보, 국제인공지능&윤리협회(IAAE)가 후원한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