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배너

레노버, 휴대용 게이밍 PC 등 게이밍 장치 두 종 국내 상륙

URL복사
[무료 웨비나] 빠르고 직관적인 강력한 아날로그 시뮬레이션 'MPLAB® Mindi™ 아날로그 시뮬레이터' 왜 주목받고 있을까요?? (5/23)

 

휴대용 게이밍 PC ‘리전 고’·웨어러블 기기 ‘리전 글래스’ 출시

 

한국레노버가 휴대용 게이밍 PC ‘리전 고(Legion Go)’, 웨어러블 게이밍 글래스 ‘리전 글래스(Legion Glasses)’ 등 게이밍 장치 두 종을 시장에 선보였다.

 

리전 고는 레노버의 첫 휴대용 게이밍 PC(UMPC)로, MS 윈도우 11(Windows 11) OS 기반 기기다. CPU는 UMPC 전용 AMD 라이젠 Z1 익스트림이 장착됐고, 16GB LPDDR5X RAM, 512GB PCle Gen4 SSD 등 PC 요소가 담겼다. 기기 외부는 주사율 144Hz 8.8인치 디스플레이, 조이스틱, 탈부착 트루스트라이크 컨트롤러 등 휴대형 게이밍 특성을 살린 부분으로 구성됐다.

 

한편 웨어러블 게이밍 글래스 리전 글래스는 1920x1080 해상도 기반 마이크로 OLED 기술이 적용된 점이 특징이다. 여기에 발열 제어 기술 콜드프론트(Coldfront), 49.2Whr 용량 배터리, 내장 스피커, USB-C 포트, 등을 통해 게이밍 성능을 극대화할 것으로 전망된다.

 

신규식 한국레노버 대표는 “리전 고와 리전 글래스 출시를 통해 게이머에게 차별화된 게이밍 경험을 선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같은 레노버만의 생태계를 지속 확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