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교육/세미나

배너

제조 프로세스 혁신 솔루션 제시하는 웨비나 열린다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웨비나 플랫폼 두비즈(DUBIZ)서 ‘프로젝트 매니저가 이야기하는 제조혁신 신개념 프로세스’ 웨비나 열려

DATA 기반 프로젝트 관리 솔루션, 부품 표준화 및 공용화 관리 솔루션 등 제조혁신 소개

 

디지털 전환이 급속도로 이뤄지고 있는 현 산업 배경에서, 제조 산업은 효율성에 대한 요구에 직면했다. 어떻게 하면 더 빠르고, 더 안정적이면서도, 더 완벽한 제품을 시장에 내놓을 수 있는지에 대한 고민이 최근 제조 산업 안에서 빠르게 돌고 도는 중이다.

 

이에 엔지니어링 토털 솔루션 업체 알텐코리아는 조직 간 업무 범위부터 솔루션 및 배경지식 차이 등 괴리에 대응하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웨비나 플랫폼 두비즈(DUBIZ)에서는 오는 11월 8일 ‘프로젝트 매니저가 이야기하는 제조혁신 신개념 프로세스’를 주제로 산업 인사이트 공유의 자리가 열린다. 이번 웨비나는 알텐코리아 박중규·양한원 부장이 제조시장 트렌드부터 DATA 기반 프로젝트 관리 솔루션, 부품 표준화 및 공용화 관리 솔루션 등 제조혁신 방안을 다룬다.

 

‘프로젝트 매니저가 이야기하는 제조혁신 신개념 프로세스’ 웨비나는 오는 11월 8일 오후 2시부터 오후 3시까지 한 시간 동안 진행된다. 사전등록은 두비즈(DUBIZ) 홈페이지에서 진행 가능하며, 웨비나 사전등록 후 웨비나 및 설문에 참여한 참관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가 이어질 예정이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