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포스코이앤씨, 복합문화공간 ‘더 샵 갤러리 2.0’ 론칭

URL복사
[무료 등록] 최신 AI MCU 개발 트렌드와 함께 실제 산업 현장에서의 응용 방법을 소개합니다 (5/14, 코트야드 판교호텔 8층)

 

서울 강남구 자곡동 소재 4개 층 규모 전시관 오픈

이노빌트 쇼룸·힐링 포레스트·실내외 테마 정원·익스클루시브 라운지 등으로 구성돼

 

포스코이앤씨가 자연·철·첨단 기술 등을 담은 복합문화공간 ‘더 샵 갤러리 2.0’을 오픈한다.

 

이달 22일 오픈을 앞둔 더 샵 갤러리 2.0은 주거문화전시관 더 샵 갤러리를 개선한 전시관이다. ‘with POSCO, 더불어 함께 만드는 열린 건축’을 콘셉트로 개방된 공간과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1층 이노빌트 쇼룸은 강재를 활용한 건설자재와 대형 포스아트가 전시돼 있다. 힐링 포레스트를 주제로 한 4층은 행복한 순간, 여유 한 스푼, 푸르른 숨결, 즐거운 회복, 작은 싱그러움, 감성 노크 등 6가지 콘셉트로 구성된 힐링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실내외 테마 정원은 자생식물 비비추 20종을 배치해 자생종 보호 및 국내 야생화 소개 등을 콘셉트로 하는 공간으로 인테리어됐다. 해당 전시관에는 포스코이앤씨 하이엔드 프리미엄 주거문화 요소를 접할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라운지가 구성될 예정이다. 이 공간에는 바이오필릭테라스, 스타라이트로드 등 자연 친화적 요소를 내세운 특화상품이 배치된다.

 

포스코이앤씨는 이번 전시관에서 아이큐텍(AiQ TECH) 기술, 안면인식 도어가드, 스마트 미러 등 스마트 기술이 접목된 스마트홈 서비스를 강조했다. 해당 전시관에는 메타버스를 통해 집을 설계하는 체험공간이 마련돼 상상 속의 집을 구체화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포스코이앤씨 관계자는 “고객이 그린라이프를 느끼고 체험할 수 있도록 기존 더 샵 갤러리를 리뉴얼했다”며 “포스코이앤씨는 앞으로 새로운 비전을 실천하며, 공간을 향한 도전을 통해 세상에 가치를 더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더

 

헬로티 최재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