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현대百, 판교점 해외패션관 리뉴얼…‘신명품’ 브랜드 대거 입점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현대백화점은 판교점이 9개월간의 리뉴얼을 마치고 해외 패션관을 새로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판교점 2층에 위치한 해외패션관은 약 2천479㎡(750평) 규모로 최근 MZ세대에서 인기 있는 신명품 브랜드를 대폭 늘렸다. 공간 디자인도 MZ세대의 인증사진 문화를 고려해 SNS 감성에 맞도록 연출하고 시즌별로 이색적인 팝업도 선보인다.

 

해외패션관 리뉴얼로 판교점은 경기권 최대 수준의 명품 브랜드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판교점에 입점한 럭셔리 브랜드 수는 총 75개로 지난해보다 40% 늘었다. 이는 서울 강남의 압구정본점(76개), 무역센터점(82개)에 버금가는 수준이다.

 

현대가 이처럼 판교점의 브랜드를 적극 보강한 것은 소득수준이 높은 20∼40대가 많이 거주해 명품 소비가 그만큼 활발하기 때문이다. 현대는 앞으로도 시계와 주얼리, 남성, 여성, 아동 등 카테고리별로 수입 브랜드를 보강해나갈 계획이다.

 

루이비통과 디올, 구찌, 톰포드 등 글로벌 명품 브랜드의 남성 전문 매장을 선보인 데 이어 오는 5월에는 영국 주얼리 브랜드 '그라프' 매장을 연다. 상반기 중에는 프랑스 브랜드 '메종 마르지엘라'와 이탈리아 브랜드 '에르노' 매장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판교점은 국내 최고 수준 명품 브랜드를 앞세워 최단기간에 매출 1조원을 달성하는 등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여 MZ세대 유입을 늘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