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빈센, 목포해양대학교 산학협력단과 연구개발 MOU 체결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목포해양대학교 산학협력단과 연구 및 성과 확산 위해 상호 협력

빈센, 목포해양대학교 친환경 선박 전문가 양성 지원

 

친환경 소형선박 전문기업 빈센이 목포해양대학교 산학협력단(이하 협력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체결식에 앞서, 한원희 목포해양대학교 총장은 “대불국가산업단지의 대표적인 친환경 기업인 빈센과의 업무협약은 의미가 크다. 일자리 창출, 계류장 충전소 설치 등의 활발한 교류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체결식은 목포해양대학교에서 19일 진행됐다. 체결식에서 빈센과 협력단은 연구개발 및 성과확산, 인재개발을 목표로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빈센과 협력단은 교육 및 시설물의 연구·분석·조사·자문을 지원하고 친환경 선박 기술의 공동 개발 및 가치 창출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빈센은 더불어 협력단 가족회사에 가입해 글로벌 친환경 선박 개발을 이끌 미래인재 양성과 지역산업발전을 지원한다.

 

빈센 관계자는 “글로벌 시장에서 친환경 선박 기술을 선도하기 위해서는 미래 인재들을 교육하고 지속적으로 인재가 배출될 수 있도록 연구를 지원해야 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MOU를 통해 협력단과 함께 연구하며 미래 친환경 선박 전문가들을 양성하고 그들이 자유롭게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