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S2W, ‘KDB 넥스트라운드 스케일업 IR 컴페티션’ 우승

URL복사
[무료 초대합니다] 생성형AI, 디지털트원, 제조AI, SaaS, 클라우드로 생산성 높이고, 비용절감 방안 제시.. AI자율제조혁신포럼 개최 (3/27~29, 코엑스3층 컨퍼런스룸 317~318호)

 

세계 최대 사회 혁신 스타트업 경진대회 '익스트림 테크 챌린지(XTC)' 본선 출전 자격 획득


데이터 인텔리전스 기업 에스투더블유(S2W)는 '트라이 에브리싱 2022'에서 진행한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스타트업을 뽑는 'KDB 넥스트라운드 스케일업 IR 컴페티션' 경연대회에서 우승했다고 26일 밝혔다.

 

트라이 에브리싱 2022은 서울특별시와 매경미디어그룹, SBA 서울산업진흥원이 주최해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에서 열렸다. 

 

전 세계 유망 스타트업과 대·중견기업, 투자자 및 액셀러레이터 등 창업 생태계 구성원들이 함께하는 글로벌 스타트업 축제로 지난 2020년 처음 개최됐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트라이 에브리싱은 한계를 뛰어넘어 스타트업의 꿈인 유니콘 기업이 되라는 의미를 담아 'Zero to Hero: Unleashing the limits'라는 주제로 열렸다.

 

S2W는 이번 행사의 일환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스타트업을 선정하는 KDB 넥스트라운드 스케일업 IR 컴페티션 경연대회에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사이버 보안 기술 및 비즈니스 모델'의 경쟁력을 기반으로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수상으로 S2W는 내년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사회 혁신 스타트업 경진대회인 익스트림 테크 챌린지(XTC)에 한국을 대표하는 혁신 스타트업으로 결선에 참여하는 기회가 주어졌다.

 

또한 KDB산업은행과 한국무역협회가 공동 주최하는 스타트업 행사 '넥스트라이즈 2023 경진대회' 출전 기회도 자동으로 주어진다.

 

서상덕 S2W 대표는 "AI 및 첨단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영역 중에서 특히 사이버보안 분야가 사회적 혁신을 위해서 꼭 필요하다는 인정을 받은 것 같아 기쁘다"면서 "한국 스타트업의 세계적인 경쟁력을 알리고, 글로벌 진출의 비전을 달성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