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교육/세미나

배너

부울경 제조기업을 위한 디지털제조 혁신세미나 열린다

URL복사
[무료 초대합니다] 생성형AI, 디지털트원, 제조AI, SaaS, 클라우드로 생산성 높이고, 비용절감 방안 제시.. AI자율제조혁신포럼 개최 (3/27~29, 코엑스3층 컨퍼런스룸 317~318호)

 

부울경 제조 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인사이트와 활용 가이드를 공유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부울경 제조 기업을 위한 디지털 제조 혁신 세미나(이하 세미나)'가 오는 28일 부산 벡스코 컨벤션홀에서 개최된다.

 

제조 기업에게 스마트 제조, 스마트팩토리는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여 경쟁력을 끌어올릴 수 있는 도구이자 이미 도래한 4차 산업 시대에 더 이상 미룰 수 없는 과업이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수요 기업의 도입 사례부터 공급 기업이 제안하는 활용 가이드까지 공유될 예정이다.

 

세미나에서는 먼저 자동차부품사업진흥재단의 김명섭 전문위원이 '중소중견 제조 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스마트 제조를 위한 데이터 활용 가이드라인'이라는 제목으로 순서의 포문을 연다.

 

이후 SK텔레콤의 박수범 부장이 '중소 제조 기업을 위한 스마트 제조 솔루션 패키지'라는 제목으로 디지털트윈 팩토리 서비스와 도입 사례를, 인타운의 이용은 책임연구원이 'AI를 활용한 제조 비즈니스 혁신'을 주제로 AI를 활용한 제조 비즈니스 혁신 사례를 발표한다.

 

한국하니웰의 정연욱 차장이 발표자로 나서 'Voice Solution을 활용한 제조 혁신'을 주제로 발표를 진행한다.

 

발표가 끝난 후에는 이상 발표자들과 한국표준협회 문홍섭 전문위원이 함께 중소·중견 기업이 스마트 공장을 제대로 구축하기 위한 가장 현실적인 방법을 주제로 패널토론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두비즈 홈페이지(https://dubiz.co.kr/Event/100)에서 사전 등록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세미나는 9월 28일 오후 1시 반부터 오후 5시까지 부산 벡스코 컨벤션홀 104호, 105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세미나 주최 측은 자리가 한정된 관계로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번 세미나는 한국하니웰, 부산테크노파크, SMATOF 2023이 후원한다. 

 

헬로티 이동재 기자 |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