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바슬러, 엔비디아 엘리트 파트너 승격...AI 플랫폼 지원 강화

URL복사
[#강추 웨비나] 제조 산업을 위한 클라우드 활용 웨비나 시리즈: Autodesk 올인원 제조솔루션 Fusion 활용하기 - 2편: Fusion 디자인패키지- Generative Design & Simulation 활용하기 (8/27)

 

바슬러가 엔비디아 엘리트 파트너 레벨로 승격됐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바슬러 고객의 고객은 엔비디아 젯슨 플랫폼과 비전 AI 기술을 더욱 원활하게 결합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며 한층 더 강화된 수준의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엘리트 자격은 엔비디아 GPU 가속 기술에서 최고 수준의 역량을 입증한 에코시스템 파트너 회사에게만 부여된다. 이 프로그램에는 엔비디아 제품 및 기술에 대한 조기 액세스, 온보드 ISP에 대한 액세스, 기술 문제 해결을 위한 전용 지원 채널이 포함된다. 이를 통해 고객은 시장 출시 소요 기간을 최적화하고 시스템 설정을 간소화할 수 있다.

 

엔비디아 프로세싱 보드가 탑재된 바슬러 제품은 ▲Jetson Nano 및 Jetson Xavier NX용 애드온 카메라 키트 ▲Amazon Web Services에 정의된 클라우드 연결이 포함된 즉시 사용 가능한 프로토타이핑 키트 ▲Jetson AGX Xavier, Jetson TX2 및 최신 Jetson AGX Orin과 Jetson Orin NX를 비전 기술과 결합한 완전한 맞춤형 솔루션 등 매우 다양하다.

 

또한 바슬러는 어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개발, 임베디드 시스템 설계 및 제조, 카메라 디자인 및 ISP 조정과 같은 서비스도 제공한다. 바슬러 내에서 개별 팀은 엔비디아의 엣지 AI 전문성과 이미지 처리의 결합을 전문적으로 수행하며 비전 기능이 포함된 고객 프로젝트를 위해 경제적인 시스템을 개발한다.

 

바슬러의 CEO 디트마 레이는 "엔비디아의 기술 스택과 최첨단 AI 플랫폼에 대한 완전한 액세스를 통해 바슬러는 고객이 최첨단 엣지 AI 비전 솔루션을 배포하도록 지원하여 자율 이동식 작업 기계 및 로봇과 같은 활용 사례를 적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