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교육/세미나

배너

스마트팩토리 핵심, 3D로봇비전 자동화 솔루션 '픽잇(Pickit)'은?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3D 비전 솔루션 기업 픽잇코리아(이하 픽잇)가 자사 3D 비전 어플리케이션을 소개한다.

 

픽잇은 오는 21일(화) 오전 10시 30분부터 한 시간 동안 온라인 세미나를 열고, 자사 로봇 자동화 솔루션과, 솔루션이 적용된 사례를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제조업의 생산 현장이 스마트팩토리로 발전하는 과정에서, 다양한 로봇 기술 등이 폭넓게 활용되고 있지만, 완전한 자동화 단계에 이르기에는 아직 많은 숙제가 남아 있다.

 

픽잇은 스마트팩토리를 3D 비전으로 완성할 수 있다고 본다. 픽잇은 3D 비전 솔루션을 기반으로 매년 높은 성장률을 달성하며, ‘3D 비전 플랫폼 기업’으로 진화하고 있다.

 

픽잇은 이번 웨비나를 통해 지난 3년간 한국시장에서 개발된 어플리케이션을 고객에 소개하고자 한다.

 

구체적으로 3D비전이 적용될 수 있는 로봇자동화 공정 및 어플리케이션, 빈피킹(bin-picking), 디팔레타이징(Depalletizing), 로봇가이던스(Robot - Guidance), 샌딩/폴리싱(Sanding, Polishing), 용접(Welding), 볼트/스크류 체결(Bolting/Screw-Driving)등 사례를 소개할 예정이다.

 

온라인 세미나는 두비즈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헬로티 이동재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