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디비전 네트워크-드림픽쳐스21, NFT 프로젝트 ‘맞손’

URL복사
[마감임박!! 무료] 생성형AI, 디지털트원, 제조AI, SaaS, 클라우드로 생산성 높이고, 비용절감 방안 제시.. AI자율제조혁신포럼 개최 (3/27~29, 코엑스3층 컨퍼런스룸 317~318호)

 

국내 최초 3D 애니메이션 ‘레카’ 활용한 NFT 발매 및 이벤트 개최

 

디비전 네트워크가 디지털콘텐츠 제작사 드림픽쳐스21과 NFT 프로젝트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드림픽쳐스21은 4차 산업혁명의 근간이 되는 디지털 콘텐츠 제작 기술력과 100여 편 이상의 3D 작품, 온라인 게임, 입체 컨버팅 제작, 드라마 및 웹툰 제작 경험을 바탕으로 세계 최고 수준의 작품 제작하고 웹툰과 무빙 웹툰을 전문으로 제작하는 디지털 콘텐츠 제작사다.

 

또한, 2000년대 초반 국내 최초 3D 애니메이션 ‘레카’를 개발·제작해 공중파에서 황금시간대에 방영한 바 있다.

 

디비전 네트워크와 드림픽쳐스21은 인기리에 방영된 애니메이션 레카를 활용한 NFT 발매와 디비전 메타버스 공간에서 이벤트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협업하기로 했다.

 

디비전 네트워크의 엄정현 대표는 "디비전은 국내 최고 수준의 메타버스 플랫폼 개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라며 “디비전의 기술력을 활용하여 유명 IP 보유사들과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디비전 네트워크 메타버스의 선두 글로벌 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기술력 향상에 매진하며 최근 다양한 기업들과 공격적인 MOU를 맺으며 적극적으로 3D VR 메타버스 서비스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