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2022 VIRTUAL CONNECT' 웨비나 개최
글로벌 산업용 XR 솔루션 전문기업 버넥트가 오는 26일 온라인으로 ‘2022 버추얼 커넥트(VIRTUAL CONNECT)’ 웨비나를 연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2022 버추얼 커넥트’는 ‘버넥트, 메타버스 시대를 위한 XR 기술과 적용사례 중심의 솔루션 소개’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버넥트는 이번 웨비나에서 산업용 XR 기술의 최신 트렌드와 발전 방향을 공유하고, 다양한 산업현장에서의 XR 솔루션 적용 사례를 소개한다.
특히 'XR 기술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트렌드' 소개를 통해 기술의 이해와 시장의 방향성을 설명할 예정이다.
또한 에너지 산업 분야에서 안정적인 도시가스 공급을 위한 원격현장 지원, 조치 및 설비점검 교육 방식 고도화 사례와 교통과 항공 산업 분야에서의 XR 콘텐츠 제작 및 활용 사례도 함께 소개한다.
이번 웨비나에서 산업 현장의 고도화 및 안전성 향상을 위해 최신 기술로 업데이트된 버넥트 솔루션 기능들도 확인할 수 있다.
‘버넥트의 현재와 미래’라는 주제로 기조연설을 하는 하태진 대표는 “최근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산업현장의 안전 관련 법규 강화로 현장 정비의 중요성이 더욱 높아졌다”며 “이번 웨비나를 통해 다양한 산업현장에서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안정성 제고에 기여하고 있는 버넥트의 최신 기술과 솔루션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웨비나는 메타버스 시대의 새로운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고 싶은 기업 및 업계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기획됐다. 버넥트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하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웨비나 중에는 실시간 질의응답이 진행되며, 버넥트가 준비한 설문에 참여한 참가자들에게는 다양한 경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헬로티 이동재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