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기획특집

배너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2] 단해, 전동 실린더·리니어 모션 선보여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단해가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2(Smart Factory + Automation World 2022)’에서 전동 실린더와 볼스크류, 볼스플라인, 액츄에이터 등 리니어 모션 제품을 선보였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2는 4월 6일(수)부터 8일(금)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다.

 

단해가 전시한 전동 실린더는 모터의 회전운동을 볼스크류 구동을 통해 피스톤 로드의 직선 변위로 변환해주는 리니어 모듈 제품이다. 단해는 표준전동실린더,가이드전동실린더,전동로터리테이블 실린더를 선보였다. 단해는 테프론 소재로 내마모성 증가, 고정도 롱타입으로 볼부쉬 적용, 저소음 고정도, 다양한 취부 방식을 선보이고 있다.

 

 

단해는 대만 리니어 모션 제품 전문 제조업체인 대만 TBI의 한국대표대리점이다. 자동화 설비에 성능과 정밀도를 좌우하는 핵심부품인 LM가이드, 볼스크류, 볼스플라인, 액츄에이터등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적용 분야로는 자동화 산업, 로봇 산업, 반도체 산업, 산업용 기계, 의료 기기, 공작 기계 등이 있다.

 

 

한편 첨단, 한국산업지능화협회, 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 코엑스가 공동주최하는 이번 전시회는 디지털 혁신에 대한 거대한 움직임을 의미하는 ‘Driving Digital Transformation Together’라는 주제로 열렸으며, 약 320개사 스마트공장, 머신비전, 자동화 기업이 1,500부스 규모로 참가했다.

 

헬로티 이동재 기자 |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