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에이펄스테크롤리지, 모바일RFID 리더로 RFID 강자로 우뚝

α811, α711, α712 X_ANT 크로스안테나 등 다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로 차별화된 제품으로 우뚝

URL복사

헬로티 김진희 기자 |

 

RFID전문업체인 에이펄스테크롤리지(대표 김남중)가 다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담아낸 모바일 RFID 리더로 이 분야 강자로 발돋움 하고 있다. 자산관리, 물류관리, 이력추적 등 다양한 산업별 프로젝트에서 모바일 RFID 리더가 두각을 보이고 있다. 

 

 

대표적인 모바일 RFID 리더인 α811은 Android 운영체제 기반의 일체형 UHF RFID 리더다.


NFC, 2D barcode, Camera 기능을 추가하여 현존하는 모든 데이터 수집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WIFI, Bluetooth, GPS, 3G 의 네트워크 기술이 내장되어 수집한 RFID, barcode 데이터를 PC, 모바일폰, 서버와 통신하여 보내서 이용하거나 자체 작업이 가능하다.


α811은 평균 초당 160개의 태그를 읽어 들일 수 있는 속도, 환경과 태그 성능에 따라 다르지만 8x 3cm의 일반적인 사이즈의 태그를 읽을 때 12M까지 거리가 나온다는 장점이 있다. 성능이 좋은 태그는 32M까지 거리가 나오는 경우도 있다.


하나의 디바이스에 모든 성능이 압축되어 있는 제품이며 가벼워서 한 손으로 들기 편하며 기존의 RFID 제품과는 차별된 디자인이며, 배터리 착탈 방식을 채택하여 배터리를 갈아 끼울 수 있어 배터리 방전으로 인한 갑작스런 데이터 손실의 위험이 적어 안정적이다.

 

 

이와 함께 에이펄스테크놀로지를 대표하는 제품은 α711이다. 이 모델은 모바일 폰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는 UHF RFID 리더다.


WIFI, Bluetooth, USB 연결 중 하나를 이용하여 Android 또는 iPhone 에 연결하여 RFID 태그를 읽어 모바일 폰에서 작업 할수있으며 지브라의 2D 바코드 엔진을 선택적으로 추가하여 바코드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으며 모바일폰에 있는 기능을 같이 사용하여 멀티태스킹이 가능하도록 만든 제품이다.


모바일폰을 안정적으로 리더에 부착하여 폰의 자체 기능과 고성능의 RFID, 2D 바코드 기능을 한손으로 이용할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나머지 한손으로 작업자가 원하는 다른 일을 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대용량 배터리는 UHF RFID 기능의 사용시간을 늘려주며 배터리 착탈방식을 채택하여 배터리를 갈아 끼울수 있다. 기존의 착탈식 또는 양손으로 사용하는 RFID 제품과는 차별된 디자인과 기능으로 UHF 기능을 최대로 사용할 수 있다.
 

 

α712 X_ANT 크로스안테나 또한 빼놓을 수 없는 제품이다. 동급 최고의 UHF 성능을 자랑하는 α712 모바일 리더는 평균적으로 1초에 160 태그를 읽을 수 있으며, 일반적인 태그를 읽을 경우 12m의 리딩 거리를, 전용 태그를 읽을 경우 최대 30m 이상의 거리를 읽을 수 있다.


α712 역시 모바일 폰을 안정적으로 리더에 채결하여 폰의 자체 기능과 고성능의 RFID, 2D 바코드 기능을 한손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나머지 한손으로 작업자가 원하는 다른 일을 할 수 있다.


또한 Plate, Cross, Circular 안테나 옵션을 제공하며 특히 뛰어난 성능의 Cross 안테나는 방향성 없이 최고의 리딩 성능을 자랑한다.


기본 제공되는 대용량 배터리는 6800mAh로 UHF RFID 기능의 사용시간을 늘려주며 배터리 착탈 방식을 채택하여 배터리를 갈아 끼울 수 있다. 기존의 착탈식 또는 양손으로 사용 하는 RFID 리더 제품과는 차별된 디자인과 기능으로 UHF 기능을 최대로 사용할 수 있다.


에이펄스테크롤리지 김남중 대표는 "다양한 산업환경에서 활용할 수 있는 에이펄스테크놀로지의 모바일 RFID 리더가 생산성과 업무효율성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