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교육/세미나

배너

[2022 스마트제조 대전망] '품질 관리를 스마트하게' 크레아폼의 3D스캔 활용 방안

URL복사

 

'제1회 스마트제조 대전망 온라인 컨퍼런스'서 3D 측정 분야 발표

 

크레아폼이 제조산업의 스마트화를 총망라하는 '제1회 스마트제조 대전망 온라인 컨퍼런스(이하 컨퍼런스)'에서 발표자로 나서, 3D 측정에 대한 얘기를 나눈다.

 

크레아폼은 2002년 캐나다 퀘백주에 설립돼, 2005년 핸디스캔 3D 레이저 스캐너를 최초로 출시한 3D 스캐너 기업이다.

 

올해 첫 개최를 앞둔 스마트제조 대전망 온라인 컨퍼런스는 국내 스마트제조의 완성도를 높일 정부 제도 및 지원 정보를 시작으로, 스마트제조를 구축하는 초기 단계부터 설계, 제조, 품질 검사, 유통 등 제품을 생산하는 각 과정의 기술과 특정 솔루션을 다룬다.

 

크레아폼은 이번 컨퍼런스에서 '스마트팩토리부터 메타팩토리 고도화의 열쇠, 측정 자동화 솔루션'이라는 제목으로 3D 측정 자동화 솔루션 적용 사례와 활용방안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스마트제조 자동화에서 중요한 것은 품질이다. 로봇, 머신비전, 계측 기술이 한단계 진화하면서 고퀄리티의 품질검사가 가능해졌다.

 

오늘날 가장 정교한 계측 시스템은 AI를 비롯해 머신비전, 로봇과 융합돼 그 자체로 효율적이고, 효율적인 생산 프로세스를 촉진하는 기본적인 작업이라고 할 수 있는 품질 보증을 주도한다.

 

크레아폼은 이번 컨퍼런스에서 ▲메타팩토리로 진화되는 공정자동화 트렌드에 맞는 솔루션 소개 ▲크레아폼 솔루션을 도입한 해외 고객 사례 ▲국내 자동화 시장의 방향 제시의 순서로 발표를 진행한다.

 

특히 고도화되는 자동화 공정을 위한 3차원 측정 솔루션 'CUBE-R', 'MetraSCAN3D' 등 자사 솔루션에 대한 소개와 활용 방안 등에 대해서도 설명할 예정이다.

 

한편, 스마트제조 대전망 컨퍼런스는 24명의 각 분야별 전문가들이 정부의 정책은 물론, 스마트 제조 기술 및 솔루션 트렌드를 소개하고, 각 분야에 대한 업황을 전망한다.

 

컨퍼런스 사전 등록은 두비즈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사전 등록 신청자는 이메일로 참여 링크를 받는다.

 

헬로티 이동재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