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디지털라이프

배너

민간임대주택 ‘시흥 장현 서희스타힐스’ 모집 공고 예정

URL복사
[무료 웨비나] 미래의 자동차 조명을 재조명하다: Analog Devices의 혁신적인 솔루션 (5/29)

공공지원 민간임대 아파트인 ‘시흥 장현 서희스타힐스’가 임차인 모집 공고를 앞두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이 단지는 임대차 계약 갱신 시 5% 이내에서 임대료가 증액돼 부담감을 낮췄으며, 무주택 세대주 세액 공제가 제공된다”며 “입주 자격은 19세 이상 무주택 세대 구성원으로 청약통장 관계없이 청약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그는 또 “청년·신혼부부 지원을 강화해 무주택자 우선 공급물량의 20% 이상은 평균소득 120% 이하, 만 19~39세 청년, 혼인기간 7년 이내 신혼부부에게 배정된다”고 덧붙였다.


서희건설이 책임 시공 예정인 이 아파트는 74㎡ A/B, 84㎡ A/B/C 등 5가지 중소형 타입, 887세대로 구성되며 시흥장현 B-2BL에 위치하며, 판상형에 남향 위주 배치로 꾸미고, 4베이(일부 세대 제외) 설계를 적용한다고 설명했다.


주차공간은 전체 지하화해 공원형 아파트(근린생활시설 제외)로 조성되며, 실내골프연습장, 휘트니스센터, 주민카페, 키즈앤맘스센터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된다고 했다.


단지 옆 가온초중교와 단지 내 국공립어린이집 유치 예정이며, 장현지구와 능곡지구의 더블생활권 입지로 장곡역(예정), 월곶-판교선(예정), 신안산선(예정) 등이 확충될 계획이며, 단지 주변에는 근린공원과 군자산이 있다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10년까지 주거기간을 보장 받는 기존 민간임대 제도의 장점과 주거지원 계층에 대한 공적 지원은 강화한 주거 패러다임이라 할 수 있다”면서 “경기도 시흥 일원에 홍보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