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에이펄스테크롤리지, 성능 차별화된 모바일 RFID 리더 '주목'

타사 제품 대비 멀티인식, 인식거리에서 성능 뛰어나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헬로티 김진희 기자 |

 

 

RFID 전문업체인 에이펄스테크롤리지(대표 김남중)이 10월 20일부터 22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된 '지능형사물인터넷(AIoT) 국제전시회'에 참가해 모바일 RFID 리더와 RFID 솔루션을 전시했다. 

 

참관객들의 눈길을 끈 제품은 모바일 RFID 리더 'α712'다. 이 모델은 평균적으로 1초에 180개 태그를 읽을 수 있으며, 일반적인 태그를 읽을 경우 12m의 리딩 거리를, 전용 태그를 읽을 경우 최대 30m 이상의 거리를 읽을 수 있다.

 

 

모바일 폰을 안정적으로 리더에 채결하여 폰의 자체 기능과 고성능의 RFID, 2D 바코드 기능을 한손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나머지 한손으로 작업자가 원하는 다른 일을 할 수 있다. 또한 Plate, Cross, Circular 안테나 옵션을 제공하며 특히 Cross 안테나는 방향성 없이 리딩 성능을 높일 수 있다.

 

기본 제공되는 대용량 배터리는 6800mAh로 UHF RFID 기능의 사용시간을 늘려주며 배터리  착탈 방식을 채택하여 배터리를 갈아 끼울 수 있다. 기존의 착탈식 또는 양손으로 사용하는 RFID 리더 제품과는 차별된 디자인과 기능으로 UHF 기능을  최대로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도 에이펄스테크롤리지는 모바일 RFID 리더 'α711' 시리즈를 비롯해서 RFID, 태그와 RFID 솔루션을 전시했다. 모바일 RFID 리더 'α711' 시리즈도 Foldable, Plate, Barcode 버전으로 구분돼 적용 환경에 맞게 활용할 수 있다.  

 

에이펄스테크롤리지 관계자는 "모바일 RFID리더는 모바일폰을 안정적으로 리더에 결합해 폰의 자체 기능과 고성능의 RFID, 2D 바코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며 "어떤 모바일폰이든 결합해 사용할 수 있으며 인식거리와 멀티인식에서 확실한 성능차별화를 시켰다"고 강조했다.

 

에이펄스테크롤리지는 RFID 리더를 제조하는 RFID 전문업체다. 20여년간의 RFID 분야 비즈니스 경력을 통해, 의료시장, 제약, 유통, 운송 등 여러 산업 분야에 선도적인 RFID 제품을 디자인하고 제조한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