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텔레다인 플리어, C5·Ex-시리즈 등 다수 제품 프로모션 진행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헬로티 임근난 기자 |

 

 

텔레다인 플리어(한국지사장 이해동)가 C5, Ex 시리즈 등 다수 제품에 대하여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건물의 에너지 손실, 구조적 결함부터 전기·기계의 고온 조사에 특화되어 있는 콤팩트형 열화상 카메라 FLIR C5, Ex-시리즈 및 차량진단용 열화상 카메라 TG275를 구매하면 메모패드와 마스크를 무료 증정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프로모션에 포함된 FLIR C5 열화상 카메라는 포켓사이즈의 휴대형 열화상 카메라로, 건물의 에너지 손실, 구조적인 결함, 배관 및 배수 문제 등 많은 문제점을 신속, 정확하게 탐지할 수 있다.

 

FLIR Ex-시리즈 열화상 카메라는 차단기, 퓨즈, 접속부의 이상 고온 조사 및 건물의 구조물 문제점, 에너지 손실, 습기 침투, HVAC 냉난방 시스템 등을 조사하기 위한 전문 열화상 솔루션이다.

 

또, FLIR TG275 열화상 카메라는 차량 관련 문제를 신속하게 진단할 수 있는 차량 유지보수 및 정비 전문가를 위해 개발됐다.

 

텔레다인 플리어는 프리미엄 열화상 카메라 FLIR E96와 FLIR T56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사은품을 무료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FLIR E96 제품 구매 시 메모패드와 마스크, FLIR T560 제품 구매 시에는 노트북 가방과 마스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 프로모션에 포함된 FLIR E96은 최고의 성능과 해상도 및 감도를 자랑하는 최첨단 휴대용 열화상 카메라로, 핫 스팟 감지, 건물 내외부 고장 여부 판단, 전기/기계 시스템 문제 해결 등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어, 측정 목표물에 발생한 이상 징후가 더욱 큰 문제로 악화되는 것을 예방할 수 있다.

 

FLIR T560 휴대용 열화상 카메라는 높은 열화상 해상도와,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옵티컬 블록, 반응이 빠른 오토-포커스 기능을 제공하여 아무리 까다로운 작업 각도에서도 선명한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다.

 

텔레다인 플리어 관계자는 “이번 특별 한정 프로모션은 텔레다인 플리어의 ‘핫 아이템’인 휴대용 열화상 카메라 구매를 원하는 고객이나, 열화상 카메라를 이미 보유하고 있기는 하지만 최신 기술을 탑재한 고급형 모델로 업그레이드를 원하는 고객에게 절호의 기회”라며 “이번 프로모션이 고객의 다양한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텔레다인 플리어는 9월 8일부터 10일까지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Smart Factory+Automation World 2021,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1)에 참여하여 다수 제품을 선보인다. 전시회에 출품 예정인 제품으로는 FLIR A35/A65, FLIR A50/A70, FLIR A400/A700, FLIR A655sc, FLIR FC 645R, FLIR A6261, FLIR X6900sc, 그리고 FLIR E6-xt가 있다.

 

텔레다인 플리어 관계자는 “관람객은 이번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에 포함된 E6-XT를 전시장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며, “전시회를 통해 텔레다인 플리어 열화상 카메라의 우수성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