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빅솔론, 5.7인치 산업용 모바일컴퓨터 H5 출시

URL복사

[헬로티]


차량 전용 4인치 라벨프린터 SLP-DL410KV도 함께 출시


빅솔론이 H5 안드로이드 모바일컴퓨터를 출시했다.


빅솔론에 따르면, H5는 5.7인치의 넓은 터치패널을 통해 사용자 친화적인 유저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며, VoLTE, WLAN, Bluetooth 5.0 등 최신 무선통신 기능을 통해 실시간 안정적으로 데이터를 전송하고, 완충 시 최대 12시간동안 끊김 없는 업무를 지원힌다.


H5는 빠르고 정확한 데이터 인식/처리 성능을 주목할 만하다. 스캔 엔진과 고해상도 카메라는 모든 스탠다드 1D/2D 바코드를 스캔하며, 고사양의 프로세서와 메모리를 탑재하여 언제 어디서든 필요한 응용 프로그램을 원활하게 실행한다.


특히, H5는 모바일 산업환경에 최적화했다. 작업 중 실수로 콘크리트 바닥에 떨어뜨리거나 먼지, 액체 등에 노출되어도 안정적으로 작동하며, 핸드스트랩, 크래들 외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스캔트리거가 액세서리로 제공된다.



H5의 주요 특장점은 ▲안드로이드 9.0 지원 ▲옥타코어 2.2GHz 프로세서 탑재 ▲4,300mAh의 탈착형 대용량 배터리 ▲최대 6GB RAM 및 128GB ROM 메모리 제공 ▲IP67 방수/방진 등급 획득, 1.5m 낙하 테스트 통과 ▲Corning Gorilla Glass 적용 ▲저전력 블루투스 5.0 및 WLAN, 3G/4G, NFC 등 무선 통신 지원 ▲VoLTE 지원: 고화질의 영상 통화 및 실시간 데이터 전송 가능 ▲2x2 MU-MIMO 기술 채택하여 Wi-Fi 네트워크 범위 및 속도 향상 ▲지문 인식 센서 탑재 등이 있다. 


빅솔론 관계자는 “H5와 모바일 프린터를 연동하여 유통, 물류, 제조 산업에서 실내외 작업자의 능률 및 생산성을 한층 더 향상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차량 전용 4인치 라벨프린터 SLP-DL410KV 출시


이와함께 빅솔론은 초소형 4인치 감열식 라벨프린터 SLP-DL410을 차량 내에서 별도의 인버터 없이 사용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한 모델을 출시했다. 


회사 관계자는 “승압을 위한 특수 컨버터를 프린터에 내장시킴으로써 사용자 편의와 비용 효율성을 월등히 개선시켰다”고 말했다.


이 제품은 DC12V를 DC24V로 자동 변환, 고가의 별도 인버터 불필요, 쉽고 간편한 설치 등의 특장점을 갖추고 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