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발터, 공구 수명 향상 위한 싱크로 탭핑 척 ‘AB735’ 출시

URL복사

[첨단 헬로티]


나사산 가공 시, 이송과 스핀들 회전의 동기화가 안 될 때 공구의 마모가 심해진다. 절삭공구 전문기업 발터(Walter)가 선보인 싱크로 탭핑 척 ‘AB735’은 가공 시 축 방향으로 발생하는 부하를 최소화하며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솔루션이다.


이 어댑터는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모든 ER 콜릿 척에 사용할 수 있으며, 탭 가공 및 포밍 탭 과정에서 발생하는 마모 현상을 억제하여 공구 수명을 길게 해준다.


싱크로 탭핑 척 ‘AB735’


특히 리드 부위에 가해지는 부하가 낮아져 나사산 측면의 마모가 줄어든다. 길이가 짧고 슬림한 구조를 갖춰 협소한 공간(선반 또는 턴-밀링 센터 내부 등)에서도 이 어댑터를 사용할 수 있다.


싱크로 탭핑 척 AB735는 다른 동급 장비에 비해 경제성이 높으면서도 공구 손상이 적다는 것이 특징이다. 모듈 방식의 어댑터를 적용하여 상이한 나사산 사이즈와 공구 직경(ER16 ~ ER32)에 맞춰 프론트 피스를 교체할 수 있고, 하나의 동일한 콜릿과 호환하여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 콜릿은 사용자가 ER 어댑터를 보유하고 있다면, 기존에 가지고 있는 모든 ER 어댑터에 사용할 수도 있어 추가적인 투자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 특별한 유지보수가 필요하지 않으며, 공정 안정성도 뛰어나기 때문에 탭 공구의 파손 위험이 낮다.


AB735는 나사산을 대량으로 제작하거나 또는 장비의 동기화로 인해 공구 마모가 심하게 발생하는 곳에 매우 유용한 솔루션이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