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웰드웰, ‘인천국제용접·절단 및 레이저설비산업전’서 자동용접 시스템 선보인다

URL복사
[무료 등록] 최신 AI MCU 개발 트렌드와 함께 실제 산업 현장에서의 응용 방법을 소개합니다 (5/14, 코트야드 판교호텔 8층)

[첨단 헬로티]


아크머신(AMI)의 한국 에이전트로 튜브 및 파이프 자동용접 시스템을 공급하고 있는 웰드웰은 오는 6월 12일(~14일)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리는 ‘제6회 인천국제용접·절단 및 레이저설비산업전’에 참가해 자동용접기 및 파이프 자동용접 시스템, 면취기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큰 파이프용 용접헤드 ‘모델15’


직경이 큰 파이프 용접헤드 ‘모델15’는 플랫 플레이트를 포함해서 3인치(76㎜)부터 무제한 사이즈까지 모든 파이프 사이즈의 GTAW 용접에 대한 낮은 래이디얼 플리어런스를 지닌 견고하고 정밀한 용접헤드이다.


모델15는 물로 냉각되는 토치를 포함하고 있으며, 어떤 위치에서도 일정한 이동 속도를 유지하기 위한 제로-백래쉬 듀얼-모터 기어 드라이브가 적용돼 있다. 또한 스프링이 장착된 브레이크-어웨이 마운트는 토치 부품의 파손을 예방해준다.


파이프용 용접헤드 ‘모델15’와 ‘모델81’


컴팩트 사이즈 용접헤드 ‘모델81’


‘모델81’은 프로그래밍 가능한 AVC(Arc Voltage Control), 토치요동(위빙), 온보드 와이어 피더 그리고 매우 컴팩트한 패키지로 이동성이 좋은 전 기능의 오비탈 파이프 용접헤드이다.


모델81은 액시얼 및 레이디얼 클리어런스가 제한되어 있는 경우에 높은 퀼리티의 용접 결과를 요구하는 여러 다양한 작업에서 폭넓게 사용되고 있다. 모델81에는 원격 아크 뷰잉 비전시스템과 필렛 용접 옵션을 포함하고 있는 특수 작업에서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여러 다양한 옵션들이 장착될 수 있다.


파이프 절단겸 면취기


국산화 성공한 ‘파이프 절단겸 면취기’


웰드웰이 국산화한 파이프 절단겸 면취기는 두개로 나누어지는 프레임으로, 파이프 외관에 설치가 용이하고 안정감 있게 고정된다. 한 라인 동시에 절단 및 면취가 가능하며, 카운터 보어와 플랜지 페이싱 작업으로 절단 후 바로 용접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내구성이 강하면서 일반적으로 많이 적용되는 스틸 바디와 현장의 편의를 위해 경량화에 초점을 맞춘 알루미늄 바디, 두 종류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빠르게 바디 프레임을 이등분 할 수 있게 설계되어 있어 작업의 효율성을 높였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