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신도시 스위트엠 아크라시티’ 오피스텔이 이달 3차 분양을 시작했다. 한강신도시 스위트엠 아크라시티 3차는 지하 4층~지상 10층 규모로 총 251실로, A,AT타입 189실, AD,ADT타입 18실, B,BT타입 36실, C타입 8실 등으로 구성된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3차 분양에서는 기존 1,2차의 설계를 기반으로 업그레이드 된 특화 설계를 선보인다”면서 “의류건조기, 드레스룸, 입식 파우더, 호텔식 세면대 설치, 수납공간을 넓게 활용할 수 있는 풀퍼니시드 시스템으로 빌트인 냉장고, 전기쿡탑, 붙박이장 등도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한강신도시 스위트엠 아크라시티는 사업지 인근으로 내년 중순에 개통 예정인 구래역∙양촌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M버스 등이 지나는 구래역 복합환승센터도 가깝다”며 “제2외곽순환도로가 인접해 있어 김포골드밸리와 더불어 인천 검단산업단지 지역 일대까지 광역적인 유동인구 확보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 오피스텔은 주거복합타운을 비롯해 산업단지 ‘김포골드밸리’와 ‘인천검단산업단지’가 인접해 있다는 설명이다.
그는 또 “단지 바로 앞에 버스 정류장이 위치하고, 단지 바로 맞은편으로 구래중심상업지구 중심가와 연결돼 있으며, 인근 스파 부지, 지식산업센터의 입주, 오피스텔 주거 단지”라고 덧붙였다.
한편 시공사는 대양종합건설, 시행은 대한토지신탁이 맡고,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모델하우스에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