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배너

인천 논현지구 ‘에코메트로 더타워’ 특별 판매 속도

URL복사

인천 논현지구 ‘에코메트로 더타워’가 특별 한정 판매에 속도를 내고 있다.


특판을 진행하고 있는 오렌지사무소의 관계자는 “이 아파트는 수인선 소래포구역 도보 2분 거리의 51층 규모 단지로 146.39㎡(구 44형)와 164.11㎡(구 49형) 등의 타입으로 구성되며 송도 및 소래포구 뷰를 확보했다”면서 “전 세대 남향 위주로 배치되며 혁신평면을 적용해 일부 세대의 경우 서해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조망권이 확보됐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에코메트로 더타워 주변에 뉴코아 백화점과 홈플러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등 대형마트, 메가박스, 학원가, 식당가와 관공서, 문화시설 등이 자리하고 복합문화시설(남동문화예술회관 등) 등의 생활 인프라도 확보돼 있다고 전했다.


단지 내에는 정원(3층)을 비롯해 피트니스클럽, 비즈니스센터, G/X ROOM, 골프연습장, 독서실, 북카페, 옥외휴게공간, 다목적실 등 커뮤니티 시설이 구축돼 있으며, 호수공원 등 다양한 친환경시설, 조깅코스 등이 주변에 설치되어 있고 미추홀 외고와 함께 초중고 9개교 등이 단지 인근에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관계자는 “3.3㎡당 900만 원대로 계약과 동시에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며 “매매전환 특별 판매로 진행 중인 세대는 전세분으로 공급됐던 물량으로 계약 이후 6개월의 잔금기간, 추가적인 세제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관련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고 말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