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한강신도시에 지식산업센터 ‘김포G타워’가 공급된다. 김포G타워는 지하 3층~지상 7층, 1개동, 지식산업센터 160호실, 근린생활시설 32호실, 창고 9호실, 주차 214대 규모다.
업체 관계자는 “단지는 오는 2019년 개통 예정인 김포도시철도 장기역(가칭) 역세권에 위치할 예정으로 지하철 5호선, 9호선, 공항철도 환승이 수월하며 여의도, 마곡, 강남 등 서울 주요 도심으로 이동이 쉽다”면서 “제1·2외곽순환도로, 올림픽대로, 자유로 진입도 수월해 여의도, 마곡, 강남 등 서울 주요 도심은 물론 김포국제공항, 인천국제공항 등과의 접근성도 좋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지식산업센터인 만큼 가격이 합리적이다. 3.3㎡당 500만원대로 책정됐으며, KB국민은행에서 중도금 40% 무이자 대출(개인신용도에 따라 변동)도 가능하다. 하나자산신탁사가 책임준공을 보장해 사업 안정성도 높은 편”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단지 인근에는 입주시기가 비슷한 KB전산센터 바로 전면에 들어서는 것을 비롯해 국민연금관리공단, KT&G, 한국농어촌공사, 김포경찰서, 신세계 전산센터, 한국전력공사 등 관공서와 기업 인프라가 구축돼 있으며, 주변으로 종합의료시설 부지가 예정돼 있고 호텔 및 상권 조성도 활발하게 진행 중”이라며 “김포시에 위치한 분양홍보관을 운영 중”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