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남양주시에 들어서는 ‘마석역 대림 하이시티’가 1블록(1130세대)에 이어 2블록(458세대) 조합원 모집에 나서고 있다.
마석역 대림 하이시티는 1블록과 2블록 내에 지하2층~지상29층 9개동 총1,588세대 단지로 시공될 예정이다. 평형은 전용면적51㎡, 59㎡, 84㎡의 인기 있는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되어 있다.

업체 관계자는 “마석역 대림 하이시티는 남양주 최초로 2블럭 전세대에 복층 설계(2층 집)를 적용했고, 단지 동간 거리를 넓혔으며, 1층과 2층에는 단독주택의 장점을 결합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단지 내에 중앙광장, 플레이파크, 야외수영장, 주민운동시설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갖췄으며, 근처에 송라산, 축령산 자연휴양림, 천마산이 위치해 숲세권의 조건도 갖추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인근에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하나로 마트, 도서관, 화도 행정타운 등 생활인프라가 구축되어 있으며, 화도초, 송라초, 송라중, 심석중, 심석고 등이 인접해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마석역 대림 하이시티는 마석역까지(200M) 도보 5분거리로 마석역을 통해 잠실, 청량리국도46호선 우회자동차전용도로와 경춘고속도로 화도IC를 이용하면 강남까지 20분대 진입이 가능하다”면서 “송도-여의도-용산-서울역-별내-마석역까지 연결하는 GTX B노선(예정)과 남양주 화도읍-잠실역 구간의 광역급행버스 노선 운행(예정), 화도~양평 구간, 포천~화도 구간의 개통 예정 등이 장점”이라고 말했다.
업체 관계자는 “중도금 무이자 혜택 및 발코니 확장비용을 조합원 모집가에 포함시켰다”며 “자격요건은 신청일 기준으로 서울, 인천, 경기 등 수도권에 6개월 이상 거주한 세대주로 전용면적 85㎡ 이하 주택을 한 채 소유한 세대주는 청약 통장 없이 조합원 가입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대표번호를 통해 전화 상담 후 예약 방문이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