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배너

우미건설, ‘남양주 별내지구 우미린 2차’ 잔여세대 분양

URL복사

우미건설은 경기도 남양주시에 구축 중인 ‘남양주 별내지구 우미린 2차’의 잔여세대를 분양한다. 남양주 별내지구 우미린 2차는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지구에 일원에 지상 20층(지하 1층), 8개동, 총 585세대로 구성된다.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A 325세대, 84㎡B 260세대다. 


우미건설에 따르면 단지 인근에는 샛별초와 더불어 지구 내 별가람중•고 및 학원가 등이 갖춰져 있고, 이마트 별내점, 메가박스 별내점, 별내동 카페거리 등이 편의시설도 위치해 있다.



회사 관계자는 “모든 동에서 직접 접근 가능한 통합 지하주차장 설계를 도입했으며, 확장형 주차공간이 30% 이상 설치돼 단지 생활의 편의와 안전까지 고려했고, 지상에는 근린생활시설 주차장을 제외하고 차 없는 단지로 조성된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또 “기념일이나 내방 손님을 위해 제공되는 게스트하우스와 단지 내 카페 Lynn, 헬스장, 골프연습장, 어린이집, 경로당, 독서실 등이 들어서게 된다”며 “특히 카페 Lynn과 통학차량 하차공간을 연계했다”고 전했다.


그는 전가구를 남향 위주로 배치하고 일부 가구에서는 단지 서쪽으로 흐르는 용암천을 조망할 수 있으며, 초고속정보통신특등급(예비인증), 녹색건축(예비인증), 무인택배시스템 등 첨단 시스템을 도입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우미건설 관계자는 “별내지구 남쪽에 위치한 경춘선 별내역을 이용할 수 있으며, 서울지하철 4호선(공사 중)과 8호선이 별내지구로 연장될 계획”이라면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가 별내지구 중앙을 관통하여 별내IC를 통해 수도권 전역으로 이동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남양주 별내지구 우미린 2차는 오는 2019년 12월 입주 예정이며, 견본 주택은 경기도 남양주시에 설치돼 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