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신도시 스위트엠 아크라 시티’가 경기도 김포시 한강신도시 일원에 구축된다.
스위트엠 아크라 시티의 관계자는 “지상 10층(지하 5층), 총 736실이며 이 가운데 1차로 전용 28㎡ 이하 소형 위주인 260실을 공급한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스위트엠 아크라 시티 각 실에는 빌트인 냉장고, 전기쿡탑, 붙박이장, 트롬 스타일러(일부 타입 제외, 1차 공급분에 해당) 등 고품격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제공하는 한편, IOT 가전을 스마트폰으로 원격 제어하는 최첨단 시스템과 OA시스템을 갖춘 미팅 회의실도 제공한다”고 전했다.
그는 “이 오피스텔은 입지, 교통, 인프라가 장점”이라며 “오는 11월 개통 예정인 사업지 인근의 양촌역•구래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고, M버스 등이 지나는 구래동 복합환승센터도 가깝다. 또한 제2외곽순환도로(2017년 개통)와 355번 지방도가 인접해 있어 김포골드밸리와 더불어 인천 검단산업단지 지역 일대까지 유동인구 확보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그는 또 사업지 건너편에 있는 김포한강 신도시의 중심 상업지구까지 걸어서 이동할 수 있으며, 단지 주변으로 이마트, 시립도서관, 종합운동장 등 생활 인프라 시설도 갖춰져 있다고 덧붙였다.
주거복합타운을 비롯해 산업단지 ‘김포골드밸리’와의 거리도 가까워 7만여 명에 달하는 임대수요도 기대해볼 수 있다는 것.
한편, 시행사는 대한토지신탁이며, 군인공제회가 전액 출자하고 대양종합건설이 시공한다. 한강신도시 스위트엠 아크라 시티는 김포시 사우동에 홍보관을 마련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