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배너

회산 센트레빌 2차 신규 공급...조합원 모집 박차

URL복사

회산 센트레빌 2차 아파트가 신규 공급에 나섰다. 최근 조합원 모집 승인을 완료한 이 아파트는 강원도 강릉시 회산동 일대에서 추진 중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회산 센트레빌 2차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로 지하 1층~지상 29층 ▶전용면적 84㎡ 319세대 ▶68㎡ 36세대 등 중소형 타입의 총 355세대로 구성되며 520대(세대당 1.4대)를 수용할 수 있는 주차공간도 제공한다.



이 관계자는 “실내의 경우 전 세대 대관령 파노라마 조망권을 확보했다”면서 “기본적으로 4Bay 혁신평면을 채택해 통풍과 채광에 유리하며 안방 부부욕실과 개방형 드레스룸 및 알파룸을 설치하고, 팬트리를 제공해 수납공간 활용도를 높였으며 부엌 발코니도 확장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 “68㎡ 타입은 침실 2, 3 및 거실 발코니 확장형 설계가 적용되며 발코니 확장을 통해 실사용면적을 극대화할 수 있으며, 84㎡ 타입은 침실 2, 3 및 거실 발코니 확장형 설계가 적용된다”고 전했다.


단지 내 근린생활시설과 주민공동시설(경로당, 어린이집, 작은도서관, 주민운동시설, 어린이놀이터, 휘트니스)이 예정돼 있으며, 계획 세대의 90% 이상을 남향 또는 남동향으로 배치했다는 설명이다.


이 관계자는 자동차로 서울까지 약 2시간 20분에 도달할 수 있는 교통 여건으로 강릉TG(동해고속도로)와 북측에 강릉 IC 와 시내를 연결하는 경강로를 가까이에서 이용할 수 있고 고속버스터미널도 인접해 있으며, 단지의 2~3Km 반경에 초중고교 등이 있고, 강릉영동대학교, 강릉 원주대학교, 관동대학교도 통학이 용이하다고 덧붙였다.


그는 또 단지 주변에 CGV, 이마트, 홈플러스, 하나로마트, 빙상경기장, 강릉시청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가 구축돼 있으며 남대천 생태공원과 회산 솔향 숲속공원, 산책로 등은 입주민들의 휴식과 운동의 공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회산 센트레빌 2차의 조합원 가입은 만 19세 이상의 세대주로 강원도에서 6개월 이상 거주한 자로서 소형주택 85㎡ 이하 1채 소유자나 무주택자라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