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서비스나우-오픈에이아이, GPT-5.2로 기업용 AI 강화 협력

URL복사

 

서비스나우가 오픈에이아이의 최신 언어 모델을 자사 플랫폼에 도입해 기업용 인공지능 기능을 강화하는 3년간의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미국 경제방송 CNBC는 서비스나우(ServiceNow)와 오픈에이아이(OpenAI)가 지난 20일(현지 시간) 인공지능 모델 활용을 위한 3년 계약을 체결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번 계약으로 서비스나우는 기업 고객이 사용할 수 있는 AI 에이전트를 제공하기 위해 오픈에이아이의 인공지능 모델을 활용하게 된다.

 

양사는 서비스나우의 엔터프라이즈 워크플로 플랫폼에 GPT-5.2를 통합하기로 했다. 또한 이 모델들을 기반으로 한 AI 음성 기술도 함께 개발할 계획이다. 두 회사는 계약의 구체적인 재무 조건은 공개하지 않았다.

 

서비스나우의 아밋 자베리(Amit Zavery) 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COO), 최고제품책임자(CPO)는 “양사의 엔지니어링 팀과 기술을 결합하는 것은 고객에게 더 빠른 가치를 제공하고, 인공지능을 활용한 보다 직관적인 업무 방식을 가능하게 할 것”이라고 밝혔다.

 

CNBC에 따르면 서비스나우는 현재 대형 거래를 빠르게 확대하는 과정에 있으며 최근에는 사이버보안 기업 아르미스(Armis)를 약 80억달러에 인수했다.

 

헬로티|









배너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