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배너

‘모바’ 파트너 에스라이즈, 지마켓 빅세일서 청소 가전 시장 ‘정조준’

URL복사

 

모바(MOVA)와 지마켓 디지털 빅세일 참여...“새해 대청소 고민 끝”

1월 대청소 및 이사 시즌 맞춰 프리미엄 플래그립 청소 가전 4종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한다

 

생활가전 브랜드 모바(MOVA)의 국내 유통 파트너 에스라이즈가 지마켓 가전 프로모션 ‘디지털 빅세일’에 참여한다. 이 자리에서 프리미엄 청소 가전 라인업을 중심으로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새해 주거 환경 정비와 이사 수요가 집중되는 1월 쇼핑 시즌을 겨냥해 기획됐다. 고도화된 세척 성능을 갖춘 로봇청소기와 습식·건식 겸용 청소기를 전면에 배치함으로써, 위생 관리에 대한 사용자의 높아진 니즈를 정조준한다는 전략이다. 이번 행사는 이달 13일까지 이어진다.

 

행사에 배치된 모바의 프리미엄 라인업 ‘울트라(Ultra) 시리즈’는 향상된 하드웨어 성능과 지능형 청소 솔루션을 갖춘 것으로 알려졌다. 사측 첫 플래그십 로봇 청소기 ‘Z60 울트라(Z60 Ultra)’는 2만8000파스칼(Pa)의 흡입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기능이 이식됐다. 청소 중에도 깨끗한 위생을 유지하는 ‘롤러형 물걸레’와 카펫 구역 진입 시 물걸레를 자동으로 들어 올리고 차단판으로 덮는 ‘오토실드(AutoShield)’ 이 모델 기능의 핵심이다.

 

각종 비정형 구간을 넘나드는 주행성·기동성 극대화 기능도 내재화됐다. 대표적으로, 구역 내 다양한 단차를 넘나드는 ‘스텝마스터 2.0(Step Master 2.0)’ 기술은 최대 8cm의 턱을 넘어간다. 또한 차량의 서스펜션처럼 바닥 지형에 따라 자동으로 움직이는 ‘리프트프로(LiftPro) 섀시 시스템’은 어떤 환경에서도 최적의 성능을 보장하는 것으로 평가받는다.

 

‘하이드로포스 시스템(HydroForce System)’ 또한 주목받는 기능이다. 위생이 확보된 수자원을 활용해 얼룩 없는 물걸레 청소를 실현하며, 물걸레를 항상 깨끗하게 유지해 2차 오염을 방지한다. 먼지·머리카락 등이 엉키는 것을 방지하는 ‘트로보웨이브(TroboWave) 듀얼 브러시’도 탑재됐다.

 

▲ Z60 울트라가 턱을 등반 모습(좌)과 기체에 탑재된 주 바퀴와 보조 바퀴가 최대 8cm의 단차를 넘는 연출. (촬영·편집 : 헬로티 최재규 기자)

 

행사에 등판하는 또 다른 모델은 트랙형 물걸레 시스템을 적용한 ‘Z50 울트라(Z50 Ultra)’다. ‘하이드로싱크(HydroSync)’ 기술을 통해 청소와 동시에 걸레를 실시간으로 세척하고 오염수를 회수하는 구조를 실현했다. 모바에 따르면, 이는 청소 내내 깨끗한 걸레 상태를 유지하게 해 프리미엄 청소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이 밖에도 모서리 밀착 청소에 최적화된 에지투에지(Edge-to-Edge) 설계의 ‘P50 울트라(P50 Ultra)’, 스마트 이물질 감지 기능을 탑재한 습식·건식 진공 청소기 ‘K10 프로(K10 Pro)’ 등도 이번 행사의 메인 모델로 발탁됐다. 이들 제품은 자동 관리 스테이션과 연동돼, 사용자의 공수를 줄여주는 스마트 기능을 제공한다.

 

에스라이즈 관계자는 “지마켓 디지털 빅세일은 모바의 첨단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들을 연중 가장 매력적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고 언급했다. 이어 “특히 기존 로봇 청소기의 한계를 극복한 울트라 시리즈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차원이 다른 청소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









배너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