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산단공, '전남권 국가산업단지 마스터플랜' 수립 용역 입찰 진행

URL복사

 

한국산업단지공단이 전남권 국가산업단지의 미래 청사진을 그릴 '마스터플랜 수립 용역' 사업자 선정을 위한 입찰을 진행한다. 이번 용역은 전남권 국가산업단지의 발전 방향을 제시하고 효율적인 운영 계획을 수립하기 위한 것으로, 계약 체결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약 4,300만 원(부가세 포함)의 예산이 투입될 예정이다.

 

계약 방식은 제한경쟁 및 협상에 의한 계약으로 진행되며, 기술력과 가격 경쟁력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최종 사업자를 선정하게 된다. 입찰 참여 자격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라 해당 용역을 수행할 수 있는 업체 중,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아야 한다.

 

특히 중소기업기본법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관련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등이 참여할 수 있으며,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학술 연구 용역(업종 코드 1169)으로 입찰 참가 자격을 등록해야 한다. 공동 계약은 허용되지 않는다.

 

입찰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6월 4일 오전 10시부터 6월 9일 오전 10시까지 나라장터를 통해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해야 한다. 또한, 제안서 출력본 6부, 제안요약서 5부 및 밀봉된 가격제안서 1부는 6월 9일 오후 3시까지 한국산업단지공단 전남지역본부(여수시) 및 운영지원팀(대구광역시)으로 각각 방문 또는 우편 제출해야 한다. 모든 서류를 기한 내에 제출해야 유효한 입찰로 인정된다. 가격 개찰은 제안서에 관한 기술 능력 평가가 완료된 후 나라장터 시스템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입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산업단지공단 입찰공고 제2025-070호, 전남지역본부 혁신기획팀과 운영지원팀, 정부조달 콜센터, 조달청 홈페이지 정보제공 ⇨ 업무별자료 ⇨ 내자구매/나라장터 운영규정/품질관리에서 각각 검색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국산업단지공단은 이번 마스터플랜 수립 용역을 통해 전남권 국가산업단지가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룰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헬로티 김근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