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BHSN, AI EXPO서 진화된 비즈니스 리걸AI 기술 선보인다

URL복사

 

BHSN이 오는 1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AI EXPO KOREA 2025(국제 인공지능 대전)’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AI EXPO KOREA는 국내 최대 규모의 인공지능 전문 행사로, 매년 국내외 다양한 AI 기술 기업들이 참여한다.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로 참여하는 BHSN은 이번 행사를 통해 비즈니스 리걸AI 솔루션 ‘앨리비’의 주요 서비스인 CLM(계약관리솔루션), ELM(기업법무솔루션), 비즈니스 에이전트 등을 선보인다.

 

특히 추론(Reasoning) 기술을 접목시킨 비즈니스 에이전트는 자체적으로 구축한 법률 데이터베이스 기반의 AI 지식정보 검색 서비스로 한국 및 해외의 법령, 판례, 정책, 금융 등 각종 비즈니스 분야에 대한 정보를 AI 기술로 정교한 답변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앨리비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리걸AI가 탑재된 계약서 검토(AI Contract Review) 기능도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전시에서는 계약서 검토 종류 및 수정 제안이 고도화된 버전을 최초로 공개한다. BHSN은 현장 부스를 찾는 방문객들에게 기념품을 증정하고, 앨리비 서비스를 신청 하는 신규 고객들에게 솔루션 무료 체험 기간을 4주로 연장하는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임정근 BHSN 대표는 “리걸AI는 비즈니스 및 법무의 효율성을 높이고 의사결정에 도움을 주기 위한 기술”이라며 “AI EXPO KOREA 2025를 통해 한층 진화된 앨리비의 리걸AI 기술력을 많은 분들이 체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