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애브포인트, 리스크 통합 가시성 확보한 DSPM 솔루션 공개

URL복사

 

애브포인트가 데이터 보안 태세 관리(DSPM)를 위한 통합 솔루션 ‘Risk Posture Command Center’를 출시했다. 이 솔루션은 SaaS 기반 데이터 관리 플랫폼인 ‘애브포인트 컨피던스 플랫폼’과 함께 작동해 기업이 데이터 보안 및 위협에 대해 즉각적으로 가시성을 확보하고 전략적인 리스크 완화 조치를 수행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조직 대부분이 여전히 분산된 보안 대시보드와 다양한 도구를 오가며 데이터 보안을 관리하고 있는 가운데, Risk Posture Command Center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데이터 환경을 한눈에 파악하고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애브포인트 조사에 따르면 전체 조직의 86%가 데이터 보안 요구사항과 비즈니스 목표 간 균형 조정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다고 밝혔다. IT 리더의 47%는 AI 사용과 관련한 보안 리스크 관리에 확신이 없다고 응답한 바 있다.

 

이 솔루션은 ‘포괄적인 랜섬웨어 탐지를 통한 조기 위협 탐지’, ‘중앙 대시보드를 통한 통합 보호 가시성’, ‘규제 준수 취약점 인식’, ‘리스크 완화를 위한 실행 중심 인텔리전스’, ‘취약점에 신속 대응 가능한 권장 정보 제공’ 등 주요 기능을 포함한다. 애브포인트는 커맨드 센터 포트폴리오 확장으로 IT와 비즈니스 리더가 복잡한 디지털 환경 내 위협 요소를 식별하고 전략적으로 대응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존 펠루소 애브포인트 CTO는 “애브포인트는 수년간 고객의 리스크 태세를 개선하기 위한 기반 엔진을 구축해왔다”며 “이제 Risk Posture Command Center를 통해 단일 창구에서 이를 보다 직관적으로 확인하고 즉각적으로 대응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데이터 복잡성이 가장 숙련된 팀조차 압도할 수 있는 현 상황에서, 애브포인트는 데이터 과잉을 혁신의 기회로 전환하고 리스크를 줄이며, 민첩성을 강화할 수 있는 명확한 전략적 경로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한편, 애브포인트는 올해 초 AI 보안 솔루션 ‘AI 컨피던스 커맨드 센터’를 선보인 바 있다. 이 플랫폼은 Microsoft 365 Copilot 도입 현황 분석과 채택률, 변화 관리 평가, 리스크 요소 식별을 통해 AI 투자에 대한 성과와 보안 상태를 점검한다.
 

헬로티 구서경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